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다이어트운동추천 "하이폭시코리아"

국내에는 수 만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꾸 새로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생겨나는 이유는 뭘까요?

 

비만인구가 그만큼 증가한 이유도 있겠지만 더 큰 이유는 과학의 발달로 인하여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확실하게 살을 빼 주는 방법이 속속 개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기존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인한 몸매관리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면 과감하게 자기 몸에 맞는 새로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개인에 따라 맞는 방법이 있고 맞지 않는 방법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4년SBS슈퍼모델선발대회 공식 스폰서이기도 한 하이폭시코리아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폭시코리아2014년 SBS 슈퍼모델과 함께 하는 하이폭시코리아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하이폭시코리아가 다이어트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하이폭시 다이어트란?

 

먼저 구구한 설명보다 아래 동영상을 보는 것이 하이폭시코리아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하이폭시 소개 동영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우리가 늘상 보게 되는 일반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조금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다이어트 방법은 살을 빼려는 분이 땀을 뻘뻘 흘리면서 힘들게 운동을 하는데 비하여 하이폭시 다이어트는 뭔가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가의 코치를 받으며 무슨 기구 같은데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이폭시 다이어트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처럼 무조건 무식하게 굶거나 과격한 운동을 반복하여 살을 빼는 것이 아닙니다. 하이폭시 다이어트는 일주일에 30분씩 3번만 운동을 하는데 과학적인 방법을 접목하여 힘들지 않고 비교적 쉽게 필요한 부위의 살을 빼는 최첨단 몸매관리 비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하이폭시코리아가 좋은 이유 10가지

 

 

 

하이폭시코리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좋은 이유는 아래 10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혈액순환이 개선된다.

2.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없앨 수 있다.

3. 힘들지 않아서 지속적으로 할 수 있다.

4. 교차압력을 통해 유산소운동 효과는 3.5배 확대할 수 있다.

5. 굶지 않고 살을 뺀다.

6. 쉽고 간편하다.

7. 전문 코치가 매일매일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을 지도해 준다.

8. 체내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해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막아준다.

9. 신체 온도를 높여 대사작용을 활발히 하게 해 준다.

10. 요요 현상이 거의 없다.

 

위 10가지를 한 줄로 정리하면 "하이폭시 다이어트는 힘들이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빼 준다"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3. 하이폭시 다이어트의 구체적인 방법은?

 

하이폭시코리아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이폭시코리아는 위와 같은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원하는 부위의 살을 빼 줍니다.

예를 들어 아랫배, 엉덩이, 둔부, 허벅지 등 하체비만원인인 분은

THE S120(아래 첫번째 사진)이나 THE L250(두번째 사진)을 이용하여서 하체다이어트운동을  실시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기구 내부가 자전거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저 기구 안에서 천천히 패달링을 함으로 체지방연소를 시켜 살을 빼게 됩니다.

 

30분 짧은 시간이지만 음압과 양압의 교차 압력을 이용하여

아랫배, 엉덩이, 허벅지 부위의 하체다이어트운동을 집중적으로 함으로 살을 뺍니다.

 

.

 

 

그리고 복부와 허리 또는 엉덩이에 과도한 지방으로 고민이신 분은

THE VACUNAUT(아래 첫번째 사진)와 THE HYPOXI DERMOLOGY(두번째 사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특수수트를 입고 런링머신 위를 걷거나 뜀으로 필요한 부위에 20 여분간 집중 마사지를 받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동양의 전통 의학인 부항의 원리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접목한 방법입니다.

혈액순환의 원리와 대사증진의 방법으로 건강하게 살을 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하이폭시코리아는 무조건 걷거나 뛰는 무식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닙니다.

살을 빼고 싶은 부위에 따라 맞춤형 운동기구를 적용하고 여기에다가 동서양 의학을 접목하여 원하는 부위의 살을 빼는, 차원이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므로 하이폭시 다이어트는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처럼 살은 빠졌는데 건강이 나빠졌다거나 아니면 살을 뺀 후 요요현상이 생겨 쉽게 예전의 몸매로 돌아가는 그런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하이폭시코리아 무료체험

 

 

하이폭시코리아는 아래 매장에 가시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 하이폭시코리아 청담점 :

 

 

다만 신청자가 한꺼번에 몰려 많이 기다릴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아래 하이폭시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신청을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대기하는 시간도 그렇지만 기존 하이폭시 다이어트를 실행하고 있는 분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거던요.

온라인으로 하이폭시 무료 체험 신청을 하시면 님이 원하는 시간대에 마음껏 하이폭시 다이어트 무료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체비만으로 고민이신 분, 출산후몸매관리가 필요하신 분, 또 허벅지셀룰라이트로 고민이신 분에게

하이폭시코리아 다이어트운동추천합니다.

 

하이폭시 무료 체험 신청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