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사무라이 정신은 거짓이다> 2천만원 고료 독후감 공모전 안내

<사무라이 정신은 거짓이다> 2천만원 고료 독후감 공모전 안내

 

책 좋아하시는 분, 특히 역사도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도서출판 북마크에서 총 2천만원 고료의 상금을 내걸고 <사무라이 정신은 거짓이다>에 대하여 독후감을 모집합니다.

 

<사무라이 정신은 거짓이다>는 책은 우리와 이웃하고 있는 나라이면서 끊임없이 과거의 잘못된 역사를 반성하지 않고 왜곡하고 있는 일본의 억지주장을 논리적으로 반박한 책입니다.

 

이 책은 독후감 공모전을 떠나 우리나라 국민 모두가 한번씩 읽어 보았으면 하는 내용의 책이기도 합니다.

저도 현재 중간 정도 읽고 있는데 이 책을 통하여 그들 일본의 보잘 것 없는 실체를 알게 되니 정말 가소로와서 실소를 금할 수가 없네요. 그들 일본은 이런 자기들의 부끄러운 과거를 덮기 위해 과거나 오늘이나 역사적 왜곡과 만행을 저지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모전과 함께 아래와 같은 스크랩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스크랩 이벤트에 참여한 50분깨 5천원짜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니 서둘러서 참여해 보세요. 참여는 아래 도서출판 북마크의 홈페이지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사무라이 정신은 거짓이다>에 대한 좀더 상세한 리뷰는 이 책을 다 읽고 이바구 블로그를 통하여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가 곧 응모작품이 될 것이니 좀더 꼼꼼이 읽어봐야 되겠네요. 역사도서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데 저도 열심히 읽고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사무라이정신은 거짓이다! - 10점
장성훈 지음/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