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실전 재테크

새로운 재테크 수단, '머니옥션' 이용해 보세요


미국발 금융위기에 이어 스위스발 금융위기의 불안으로 주가지수는 연일 폭락하고 환율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네요. 덕분에 저의 펀드도 연일 죽을 쑤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반짝 올랐을 때는 정말 기분 째지게 좋았었는데.....

예금 금리는 바닥을 보인지 오래이고 주식, 펀드 외에 뭐 마땅한 대체수단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는 얼마 전에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발견한 곳이 있어서 매일 그 곳을 들락거리며 희희낙낙하고 있습니다.
저의 현재 기대 수익률은 20.74%입니다.



현재 코스피 지수가 1800선에서 허덕이고 있고 주가가 폭락하고 펀드가 마이너스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어디에서 이런 수익을 주는 곳이 있느냐구요?

머니옥션이라는 곳입니다.
머니옥션을 소셜펀딩이라고 부릅니다.


즉 지금의 대세인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집단, 대중이 공동으로 투자하여 수익을 얻는 구조입니다.

머니옥션 회원들이 자금이 필요하여 신청한 사람들에게 5만원, 10만원씩(최대 투자금액 한계는 없음) 투자하여 자금을 빌려주고 빌린 사람들은 원금과 이자를 매달 갚아 나가는 방식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머니옥션의 수익률은 낮은 것은 20%정도이며 높은 것은 35% 이상도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투자리스트 구경은 할 수 있으니 아래를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래와 같은 투자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머니옥션 바로가기☞)

십시일반 조금씩 투자를 하니 머니옥션 투자 방식을 엔젤투자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혹시나 서민을 등쳐먹는 피라미드 같은 것으로 오해하실 분이 있을 지도 모르겠는데 '머니옥션'은 이미 여러차례 메이저 언론과 방송에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자, 그러면 높은 수익률 만큼 안전한가 하는 문제가 남겠습니다.
물론 투자이니 리스크는 항상 존재합니다.

그러나 머니옥션이 엄격하게 대출을 하려는 사람들의 서류를 심사하고 전화 상담을 하며 차후 연체시에는 채권추심까지 대신해 주니 일단은 안심입니다. 우리는 머니옥션이 검토한 심사를 다시 판단하여 떼일 염려는 없는지 다시 꼼꼼이 살피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자, 그러면 머니옥션에 대출을 의뢰하는 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수요가 있어야 꾸준한 수익이 되지 않겠습니까?


머니옥션을 이용하여 자금을 지원받고자 하는 사람은 개인도 있지만 아래 그림과 같이 벤처, 중소기업도 있으며 얼마전에 제가 투자한 독립영화 '바다'도 있습니다.(머니옥션 바로가기☞)


바다는 현재 전국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독립영화이다 보니 큰 개봉관은 잡지 못했지만 그런대로 선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나가시다가 저 포스트 걸린 영화관 있으면 꼭 좀 봐 주십시오.
꽤 재미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많이 봐 주시면 제 주머니가 좀 두둑해 지겠네요....;;;;;

페이스북 하시는 분은 아래 배너 광고를 기억하실 겁니다.
바로 머니옥션 광고입니다.


머니옥션은 방송에도 보도되었고 신문에도 나왔으며 유명한 페이스북에도 광고를 하니 일단 믿으셔도 됩니다.
우리는 그야말로 기대 UP~ 수익 UP~만 하면 됩니다.



저는 현재 8월 중순경부터 투자를 하여 현재 50만원을 넣고 있는데 2건의 1회분 원금과 이자분이 입금되어 385원의 수익이 생겼네요. 아직 소액이지만 차츰 늘려가면 좀더 높은 투자수익을 누릴 수 있겠죠.

여러분도 글로벌 금융위기로 불안하여 새로운 재테크 수단을 찾으신다면 머니옥션을 생각해 보세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축은행, 캐피탈 또는 대부업체의 고금리 자금을 사용하고 있다면 머니옥션으로 환승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상 저의 새로운 재테크 수단 머니옥션에 대하여 알려 드렸습니다.

관련글보기

2015/01/08 - 머니옥션, 이제는 안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