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추천버튼 정렬하였습니다.


흩어져 있던 추천버튼을 정렬해 봤습니다.

한개 두개씩 생겨나는 인터넷의 추천버튼들을 그냥 무시하고 있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막상 블로그에 달려고 하면 제각각 사이즈가 달라서 매우 지저분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추천버튼들도 서로 경쟁이 되다 보니 튀는 디자인과 대형화를 어쩔 수가 없네요.ㅜㅜ

간혹 솜씨 좋은 분들이 작게 줄여 주셔서 공짜로 쓰는 저는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에 가져와 쓰게 되는 버튼들도 솜씨좋은 두 분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먼저 MastmanBAN님께서 기본 틀을 마련해 주셨고 Boan님께서 구글+1 을 추가해 주셨습니다.
두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위치는 이 글 본문 아래에 두었습니다.
만드신 두 분처럼 본문 상단에 두는 것이 보기에는 깔끔해 보이겠지만 글을 읽은 다음에 다시 상단으로 스크롤바를 올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본문 아래에 배치하였습니다.

이제 믹시 버튼이 혼자 덩그러니 놓여 있는데 이것마저 소형으로 만들어 주실 솜씨 좋은 분 안 계시나요?
저는 실력이 메주라서 감도 못 잡겠습니다.ㅜㅜ
매번 가져다 쓰니 고마우면서도 미안하네요.

코드는 아래에서 가져 가시면 됩니다.

다음뷰 추천과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유하기 작은 버튼 사용 방법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비슷한 구글 플러스원(+1) 블로그에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