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수익형 블로그를 꿈꾼다면 '블로그스쿨'에서 배워라


블로그를 운영하는 모든 블로거들의 바람은 많은 사람들에게 내 글이 읽혀지는 것일 겁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최근에 언론에서도 크게 다루어진 블로그 수익에 대한 것입니다. 이 두가지가 갖추어 진다면 블로거들에게는 그야말로 금상첨화가 되겠죠.

그런데 이런 고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들은 그냥 단순히 취미 차원으로 하는 블로깅 이상의 그 무엇이 있습니다. 그들이 직접 개발한 노하우도 있고 이미 알려진 팁으로 블로그를 재무장했기에 가능했습니다. 즉 이제는 블로그도 순수성을 잃지 않되 좀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러면 일반 블로거들은 어떻게 전략적인 접근을 할 수 있을까요?
도무지 엄두가 나지 않죠?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런 일반 블로그가 상상도 할 수 없는 노하우와 팁들을 공유하고 가르쳐 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블로그 스쿨(Blog School)'입니다.


블로그 스쿨은 이미 블로거라면 누구나 한번쯤 이름을 들어봤을 프로블로거이신 'kay'님이 주도적으로 이끌어 가십니다. 그외 내노라 하는 모든 파워 블로거들이 참여하여 자기가 알고 있는 블로그 돈벌기 팁들과 블로그 꾸미기 팁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메뉴만 봐도 '블로그 스쿨'의 내용을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강좌는 초급, 중급, 고급 강좌로 이루어져 있어서 자기 수준에 맞게 적용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그외 회원들간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 있고 다른 회원들의 노하우공개는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고급팁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외 블로그를 효과적으로 꾸밀 수 있는 CSS(HTML)과 프리미엄회원들이 볼 수 있는 코너들도 있어서 티스토리처럼 설치형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 스쿨이 아직 시작한지가 얼마되지 않아 자료는 많지 않지만 프로 블로거이신 'kay'님과 여타 내노라하는 블로거들이 참여하기에 알찬 사이트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블로그 스쿨에는 그외 유료로 오프라인 강의도 있으니 가까운 곳에 계신 분은 참여한다면 온라인에서 볼 수 없는 정보를 현장에서 배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와 고급팁에 목말라 있는 블로거들 한번 참여해 보세요.

블로그 스쿨 바로가기 : http://www.blogschool.co.k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