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 방법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설치해 두신 분들은 아무리 신경을 안 쓰려고 해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죠. 저도 컴퓨터에 설치해 둔 SysSense를 통하여 수시로 수익을 확인하곤 합니다.

그런데 집에서는 SysSense를 통하거나 아니면 직접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면 되지만 외부에서는 그때 그때 수익을 확인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손 안의 마법사인 아이폰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그때 그때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그런데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검색해 보니 이미 선각자분들(?)께서 좋은 어플들을 많이 개발해 놓으셨더군요. 우리는 그냥 간단하게 얼마간을 지불하거나 아니면 그냥 무료로 내려 받기만 하면 나의 애드센스 계정의 수익을 어느 곳에서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은 무료에서부터 9.99$ 까지 종류가 많습니다. 한 푼도 아낀다는 마음으로 아이폰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어플을 두 종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9달러 짜리나 무료나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1. iAdSense


위 그림과 같이 상단에서는 나의 애드센스 계정 2일치를 보여주고 아래 화면에서는 지난 2개월의 계정 정보를 보여줍니다.
맨 아래는 지급 이후의 누적 수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가끔 계정 정보를 불러오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2. bAdSense Lite

 


이 어플에서는 그달의 애드센스 계정을 날짜별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속도도 빠르고 매일 실적을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흠이라면 글씨가 비교적 작고 지급 이후의 종합 금액이 없습니다.
그러나 속도는 비교적 빠른 편입니다.
이것은 Lite 버전인데 정식 버전은 그래프로 계정 정보를 보여 줍니다.

위 두 어플 모두 설정이 간편합니다.
애드센스 아이디와 비번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폐단위를 달러($)로 바꿔주기만 하면 됩니다.

무료이니 두 가지 모두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내려받기는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iAdSense 다운받기   
 
bAdSense Lite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