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식약처인증마스크인 KF80/KF94 웰킵스황사마스크 추천해요~

요새 날씨 구분은 맑은 날과 흐린 날이 아니라 황사 있는 날과 없는 날로 구분해야 할 정도로 황사가 심합니다. 더 큰 문제는 이 황사에 섞여 오는 중국발 미세먼지인데 이 중금속이 함유된 미세먼지는 우리의 호흡기로 들어가면 폐에 달라 붙어서 몸 밖으로 배출이 안된다고 합니다. 납, 수은 등이 함유된 미세먼지는 각종 질병을 유발하고요. 그러니 요새 외출시에 황사마스크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황사마스크 하나 구입할려고 봤더니 황사마스크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 것도 만만치 않더군요.ㅜㅜ 무조건 싸다고 구입하게 되면 싸구려 중국산 황사마스크에 당첨(?)될 수도 있고 그러면 중국발 미세먼지를 쪽쪽 받아 들이게 되는 것이죠. 최근 중국동포 살인사건도 그렇고 이래저래 참 중국이 문제입니다.ㅠㅠ

 

황사마스크는 무조건 싸다고 구입하면 절대 안됩니다.

황사마스크 고를 땐 꼭 식약처인증마스크가 있는지 없는지를 따져 봐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황사마스크로 웰킵스에서 나온 KF80과 KF94를 추천합니다.

 

 

KF80/KF94 웰킵스황사마스크는 모두 식약처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서

식약처 품목허가리스트에 당당히 등록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KF80와 KF94 의 차이가 뭔가 봤더니

KF80은 일반적인 미세먼지 차단용이라고 한다면

KF94는 미세먼지 차단과 함께 전염성질병 차단까지 되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200원 더 비쌉니다.

 

식약처 인증 웰킵스 황사마스크
  • KF80 : 2,500원 -->1,500원 
  • KF94 : 3,000원 -->1,700원 

구입 : 웰킵스 공식쇼핑몰[http://www.purellmall.com/]

 

 

웰킵스황사마스크는 이렇게 개별 진공포장이 다 되어 있습니다.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니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겠지요.

 

착용해 보니 답답하지도 않고 흘러내리지도 않는 것이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일반 감기 걸렸을 때 착용하는 마스크는 많이 답답한데 이것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답답하지도 않으면서 얼굴에 착 감긴다고 할까요?

 

.

 

 

자세히 살펴 봤더니 이유는 아래와 같은 황사마스크의 구조에 있었습니다.

 

 

 

황사마스크가 얼굴 곡선을 따라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면서 미세먼지가 한 톨도 안 들어올 것 같았습니다. 정말 황사마스크를 가지고 연구를 많이 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위 사진이 성인용이라면 아래와 같은 어린이용도 있습니다.

기능은 같으면서 작은 사이즈로 어린이가 착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답답하지 않고 흘러내리지도 않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착용하는 것을 잊어 먹지만 않는다면 착용을 꺼릴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요새 어린이들도 다 휴대폰 들고 다니니 부모님들이 가끔 전화해서 황사마스크 꼭 착용하라고 당부하면 되겠지요.

 

가끔 길거리를 가다가 보면 감기용 마스크나 예전에 나와서 히트를 쳤던 황사마스크를 아직까지 착용하고 다니는 분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마스크는 미세먼지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조금이야 걸러주겠지만 우리 몸에 유해한 미세먼지를 완벽 차단해 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황사마스크는 꼭 식약처인증을 받은 것을 착용해야 하며 답답하거나 흘러내리는 것을 사면 안됩니다. 그런 면에서 식약처인증마스크를 획득한 KF80/KF94 웰킵스황사마스크를 추천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  식약처인증마스크를 획득한 KF80/KF94 웰킵스황사마스크 구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