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식이유황 MSM

저는 초등학교 다닐 때 마라톤 선수까지 했지만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인지 가끔 조깅을 하다 보면 무릎이 예전같지 않음을 느낍니다. 조깅을 할 때 왼쪽 무릎이 시큰거리는 것이 영 좋지가 않습니다. 마라톤 선수는 잠깐 했으니 무릎을 어릴 때 무리하게 사용해서 그런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나이로 인한 노화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노화라고 하니 급 우울해지네요.ㅜㅜ

 

그래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다는 식이유황 MSM을 체험하는 기회가 있길래 신청을 해 봤습니다. 다행히 당첨이 되어 식이유황 MSM이 집으로 배달되었더군요. MSM은 분말형도 있는데 제가 받은 것은 아래와 같은 정제형입니다.

 

 

성분의 대부분(99.7%)을 차지하는 MSM이 궁금했습니다.

 

 

MSM은 Methyl Sulfony Methane의 약자로서 식물이나 동물조직에서 발견되는 자연적인 형태의 유기황 물질로서 우리 몸의 관절이나 건강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하는군요. 이것을 약제로 개발한  것이 제가 받은 엠에스엠 500입니다.

 

.

 

제조사에서 광고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약을 먹는 동안 관계자분께서 전화와 문자로 사용방법과 효능을 친히 알려 주시더군요.

그 열정에 탄복했습니다.^^

 

 

가격은 현재 라이프쇼핑[링크]이나  제조사 홈페이지[링크]에서 1개월분에 5만원에 팔고 있습니다. 심한 분은 4개월 정도 복용해야 한다더군요. 일반인들에게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연골로 고생해 본 분이라면 이 가격이 결코 비싼 가격은 아닐 것입니다.

 

저는 현재 20여일 정도 복용중인데 저는 심한 편이 아니어서 정확하게 효과를 말씀드릴 순 없지만 느낌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감탄하는 것은 제조사에서 친히 전화를 주시면서 확신있게 권해 주시는데 거짓말은 아닌 것 같더군요.

 

이 제품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사포닌의 주 성분인 식이유황이 자그마치 산삼의 50~100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중노년기가 되면 누구나 연골이 약해지고 체내대사가 불안정해져서 관절이 말썽을 일으키게 됩니다.

우리 몸의 뼈와 뼈를 연결해 주는 것이 관절인데 이것이 닳거나 약해지면 움직일 때마다 그 고통을 온몸으로 느끼게 되니 그 고통은 이루 말할 수가 없게 되죠. 이런 분들에게 MSM 식이유황은 필수품입니다.

 

물론 아프기 전 젊었을 때 충분한 영양과 운동이 더 좋겠죠.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시고 지금 연골이나 관절이 아프신 분은 MSM 식이유황 드셔 보세요.

구입은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MSM 식이유황 구입 바로가기 ☞

 

.

이 글은 블로그와이드로부터 상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