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6, 이번엔 언락폰으로 구매 해야지

우리나라에도 아이폰6 출시 소식이 속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너무나 기다렸던 반가운 소식입니다.

 

 

저는 아이폰4를 벌써 4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스마트폰을 저처럼 사용하면 휴대폰 장사 다 굶어 죽겠죠.^^

 

그 동안 아이폰4를 별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 들어 이것이 가끔 이유없이 먹통이 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정말 등줄기에 식은 땀이 다 흐릅니다.

 왜냐하면 꼭 필요한 업무용 전화가 올 수가 있거던요.

 

그래서 저는 수시로 이 전화기가 살아 있나 죽어 있나를 확인해 봅니다.

그래도 이때까지 용케 잘 버텨 주었네요.

 

.

 

 

이번에는 아이폰6을 통신사를 통하지 않고 애플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할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단통법으로 보조금도 크지 않고 또 저는 선불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약정 구입을 하면 더 손해입니다. 이번에 아이폰6을 검색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언락폰을 구매하면 통신사와 상관없이 유심칩만 바꿔 끼우면 통화가 된다고 하는군요.

 

전에는 휴대폰을 구입하면 새 폰에 구폰의 번호를 착신전환 해서 사용했거던요.

이제 언락폰을 구입하면 번호를 두개 가질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이 방법을 알았다면 통신비 새는 것을 많이 방지할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현재 애플 홈페이지에서는 아직 아이폰6는 10월 31일에 출시된다고 나오네요.

아이폰6의 한국 출시 일정인지 아니면 아이폰6 언락폰 출시일정인지 모르겠지만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이폰6가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