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이제는 전화영어/화상영어 시대!!!

예전에 영어 같은 외국어 공부는 반드시 학원을 방문하여 배우는 것이 당연하게 생각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은 새벽잠을 깨우고 졸린 눈을 비벼 가며 학원에서 영어회화 새벽반 강의를 듣고 출근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피곤에 쩔은 퇴근 시간 이후에 종종걸음으로 영어회화 학원문들 두드리기도 했었습니다. 또 어떤 분은 남들이 나들이를 가는 주말에 영어학원으로 출근 아닌 출근(?)을 하기도 했었지요.

 

그런데 지금은 어떻습니까

다양한 외국어 공부 시스템과 기자재의 발달로 인하여 이제는 집에서 원어민과 일대일로 영어공부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바로 전화영어/화상영어 때문입니다.

 

전화영어는 집에서 자기가 지정한 시간에 원어민 강사와 전화를 주고 받으면서 영어회화를 배우는 신개념 영어회화 학습법입니다. 이 전화영어(화상영어)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전화영어/화상영어의 장점

 

 

 

 

전화영어는 장소의 제약이 없습니다.

그리고 시간의 제약도 없습니다.

전국 어디를 가던지 학습자가 있는 곳이 강의실이 되고 전화기로 수다를 떨면 그것이 영어회화 공부가 됩니다.

참 획기적인 영어회화 학습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벽잠을 깨워 힘들게 학원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파김치가 된 몸으로 다시 학원으로 출근(?)하지 않아도 됩니다.

직장에서 점심시간에 또는 퇴근 후 집에서 매일 조금씩 통화만 하게 되면 영어회화에 입이 열리고 귀가 뚫리게 됩니다. 이것이 전화영어이고 화상영어입니다.

 

화상영어사이트에는 "매드포스터디"란 곳이 있습니다.

매드포스터디는 랭키닷컴에서 영어교육사이트로서 148주간 동안 1위를 한 곳이기도 합니다.

무엇이 매드포스터디를 전화영어1위로 만들어 주었는지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레벨 테스트 후 수강신청

 

매드포스터디는 영어회화 완전 초보자나 조금 배운 사람이나 한 교실에 집어 넣고 집단강의를 하는 곳이 아닙니다. 영어회화를 배우시려는 분이 매드포스터디에 전화를 하게 되면 먼저 선생님이 전화로 레벨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에 따라 매드포스터디에서 각 개인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추천해 주는데 신청자는 그 추천 과정을 들어 보시고 수강신청 여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레벨 테스트는 완전 무료이고 테스트 후 수강을 거절하셔도 되니 겁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각 수준에 맞게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영어를 하나도 모르는 초보자가 신청해도 되고 영어회화에 조금 익숙한 중급자, 상급자가 신청해도 됩니다. 부담을 가지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2. 수준별 8단계의 강의

 

무료전화 레벨 테스트 후 수준별 학습과정은 아래와 같이 8단계입니다.

 

 

메디포스터디에서는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레벨관리 시스템으로 수업을 진행하므로 어렵거나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그냥 듣는 것 만으로도 자신감이 붙고 실력이 쑥쑥 느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3. 각 수준별 학습과정은?

 

 메디포스터디의 각 수준별 학습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규과정은 일반적으로 영어회화를 배우시려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되는 사항이고 심화과정과 특화과정은 전문가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무료레벨 테스트를 거친 후 매드포스터디에서 정해 주는데 그대로 따라 가시면 됩니다.

 

4. 매드포스터디는 지금 이벤트중

 

매드포스터디에서는 지금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청자 모두에게 수강료 1/3 정도를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전화영어를 배우려는 분들에게는 절호의 찬스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벤트 언제 끝날지 모르니 아래에서 링크에서 서둘러 신청하세요.

 

매드포스터디에서 무료레벨 테스트 신청하기

 


 

우리나라 국민들의 영어사랑(?)은 정말 처절합니다. 모국어도 제대로 못하는 유치원 때부터 영어교육에 내몰리고 그렇게 10년을 익히고 익혀도 길거리에서 외국인을 만나면 쭈볏거리기 일수입니다. 이제 뭔가 제대로 된 영어학습법이 개발되어야 하는데 전화영어가 대안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보급률이 세계 최대라고 하니 전화영어가 영어회화 학습법의 마침표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이바구의 전화영어회화 소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