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디비마켓, 이것 쏠쏠하네요.

일전에 소개해 드린 디비마켓이란 곳이 있었습니다.

문자나, 이메일만 받아도 돈을 준다는 곳이었습니다.

 

 

잊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 봤더니 큰 돈은 아니지만 꾸준히 수익금이 적립되고 있네요.

아래가 디비마켓의 최신 적립금 인증샷입니다.

 

 

.

 

무슨 일인지 6월 12일에 그룹 포인트가 다량 적립되어 있네요.

그룹 포인트는 추천인의 추천인이 문자나 이메일을 받을 때 적립되는 포인트랍니다.

뭔 일인가 싶어서 나의 추천인을 봤더니 6월에 내 블로그를 통해서 가입한 분이 8분이나 있었네요.^^

그래서 적립금이 쌓였나 봅니다.

 

 

그래서 현재 제 그룹의 총 멤버는 46명입니다.

저 분들이 문자나 이메일 광고를 받으면 제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수익이 땅짚고 헤엄치기나 다름 없습니다.

 

아직 안 하신 분 한번 가입해 보세요.

아직 큰 돈은 아니지만 한번 가입해 두기만 하면 수익이 조금씩 쌓여 갑니다.

이것도 블로그로 소개하니 블로그수익과 다름없네요.

 

문자나 이메일만 받으면 돈을 주는 디비마켓 둘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