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아무리 배달의 민족(?)이라고는 하지만 집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춘천닭갈비를 먹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어찌 생닭을 산다고 해도 춘천닭갈비처럼 요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고 먹고 난 후의 설거지는 정말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러면 쫄깃쫄깃하고 피부에도 좋다는 닭발을 먹기위해 우리는 귀찮게 포장마차까지 가야 할까요. 아닙니다. 이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춘천닭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춘천닭갈비 대중화에 나선 정품푸드에서 가정에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닭발 편육 & 무뼈 닭발'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귀찮게 춘천닭갈비를 먹기 위해 외출복으로 갈아입고 근처 포장마차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춘천닭갈비 이제는 편안하게 집에서 드세요. 오늘은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춘천닭갈비 '닭발 편육 & 무뼈 닭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춘천닭갈비의 무뼈 닭발은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일차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고 안에는 다시 비닐 진공 팩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양념이 다 되어 있기에 우리는 포장을 벗기고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살짝 데치기만 하면 됩니다.
매콤한 닭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닭발이 좋은 이유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다시 소개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는 닭발 편육입니다.
닭발 편육은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비닐로 진공 포장이 되어 있기에 보관이 쉽습니다. 필요한 만큼 사서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마다 한 팩씩 꺼내서 요리해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위 그림에도 나와 있지만 닭발은 성인과 여성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도 좋습니다. 특히 닭발은 어린이 두뇌계발과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DHA과 EPA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므로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주면 좋습니다. 다만 이 닭발은 좀 많이 맵더군요. 닭발은 아빠 술안주로 사용하시고 아이들은 닭발 편육이 좋겠더군요. 무뼈 닭발도 매운 맛을 싫어하는 분과 어린이를 위해 순한 맛이 있으면 좋겠더군요.
무뼈 닭발과 닭발 편육은 모두 국내산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이제 춘천닭갈비 드신다고 외부에 나가지 마시고 간편하게 집에서 시켜 드세요.
아래 지마켓에서 사면 단돈 13,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장마차에 가면 훨씬 더 많은 돈이 나가는 것 아시죠.
2만원(무뼈 닭발 - 13,000원, 편육 - 6,500)이면 '닭발 편육 & 무뼈 닭발' 다 드실 수 있습니다.
* 닭발 편육: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39520362
* 무뼈 닭발: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39516494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