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보험 & 교통사고

보험료가 부담된다면 보험리모델링!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사람은? 무료 보험증권분석서비스 추천

 

 

밖에서 고객들을 만나보면 가정형편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꾸역꾸역 보험료를 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됩니다. 보험증권이 무슨 신주단지가 되는 것처럼 끌어 안고 자기는 라면을 먹고 있으면서도 그 많은 보험료를 매달 꼬박꼬박 내고 있는 것이지요. 이런 분들에게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그 분이 애초에 보험을 가입할 당시에는 경제사정이 여유로워 이것 저것 보험을 가입했겠지요.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온 국민이 경제불황으로 허덕이는 지금 그도 경제사정이 어려워 그 많은 보험료를 부담할 여력이 되지 않는데도 그것을 깰 생각을 감히 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럴 때 보험리모델링 즉 보험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일반인들은 무조건 보험을 깨면 손해를 본다는 인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세월이 흐르면 집을 리모델링하듯이 가입한 각종 보험들도 보험리모델링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대가 변함에 따라 옛날에 없던 질병이 생길 수도 있고 옛날에 중시하던 사안이 사회법의 변경으로 인하여 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아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무조건 보험증권을 끌어 안고 만기까지 가는 것은 어찌보면 어리석은 일입니다.

 

옆에서 보기에 안타까워 그 많은 보험증권 중 중복되는 것을 알려 주고 이것 저것은 해약해도 보상에는 별 지장이 없다고 알려 줘도 고개는 끄떡이지만 보험을 깰려고 하는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꾸 권유하면 그 사람은 생각하지 않고 내 실적만 올릴려고 하는 파렴치한으로 보는 것 같아 크게 강요하지는 못하지만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과의 친분도 계속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강요는 하지 못합니다.

 

사실 실손보험은 중복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일한 요건으로 보상금을 지급받을 사안이 되도 한 가지만 보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우리는 보험리모델링을 고려해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래와 같은 사항일 때 보험리모델링을 고려해 보세요.

 

1. 보헙료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

2.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될 때

3. 가입한 보험의 보장기간이 매우 짧은 경우

4. 보장받는 부분이 중복되는 경우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자기가 가입한 보험증권을 분석한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보험증권 무료 분석 서비스를 하는 곳을 알려 드리니 한번 해 보세요.

보험증권분석 서비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료로 해 줍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

 

보험증권 분석 서비스 무료로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