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오케이포토에서 가족사진 인화하다

오케이포토에서 가족사진 인화하다

 

옛날에 찍어 두었던 결혼기념일 사진이 장롱 속에서 잠자고 있는 것이 아까워 인화를 시도했습니다. 일기도 고르지 못하고 사진관까지 가려면 귀찮기도 하니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편안하게 집에서 택배로 받아 보는 방법이 좋겠죠?

 

인터넷 인화 사이트는 옛날에 한번 이용했던 오케이포토입니다.

디카 사진 인화 빠른 배송이 돋보이고 무엇보다 사진이 깨뜻하게 나오더군요.

 

 

요새는 모두 결혼식 사진을 CD에 담아 주는 것이 필수이지만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우리집은 CD에 담겨 있기에 인터넷 인화 사이트인 오케이포토에서 주문하기가 비교적 쉬웠습니다.

 

자, 그럼 사진 주문하러 가 볼까요?

오케이포토에 접속합니다.[오케이포토 가기 ☞]

 

 

 


 

오케이포토는 사진을 다루는 사이트답게 홈페이지가 무척 깔끔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뉴는 좌측에 세로로 나와 있고 세부적인 메뉴는 상단의 메뉴바에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단 메뉴는 드롭다운으로 펼쳐지더군요.

 

제가 주문할 사진은 확대사진이므로 좌측 메뉴에서 대형사진으로 들어갔습니다.

무엇보다 디카 사진 인화 가격과 디지털 인화 사진 사이즈가 중요한데 역시 첫페이지 눈에 잘 띄는 곳에 배치해 두었더군요. 아래가 오케이포토의 디카 사진 인화 가격과 디지털 인화 사진 사이즈입니다.

 

제가 주문하려는 사진은 가장 작은 사이즈인 11×14 입니다.

대형사진이므로 11×14 라고 해도 실제크기가 27.9 × 35.6 cm 의 A4 용지보다 조금 큰 사이즈입니다.

 

다음은 사진을 주문하는 과정입니다.

 

 

내 컴퓨터에서 사진을 선택한 후 아래로 끌어 내리기만 하면 됩니다.

크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다만 사진을 끌어 내리기 전에 아래 화면에서 사진 사이즈를 먼저 선택해야 한다는 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대형사진 4장인데 가격이 1만 2천원 밖에 하지 않는군요.

사진 1장당 3,000원이며 배송비 2,500원을 합하니 합계 14,500원이 나오는군요.

 

그래서 도착한 것이 아래의 사진입니다.

 

 

태풍이 연달아 2개나 오는데 지방인데도 불구하고 사진은 이틀만에 배송되었습니다.

택배 배송 시간을 뺀다면 사진 인화에 걸리는 시간은 거의 없다고 해도 될 것 같네요. 주문 즉시 인화하여 배송했는가 봅니다.

 

액자에 넣어 두니 멋지네요.^^

 

 

가족 사진이나 커플 사진 인화할 분 오케이포토 이용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인화 품질도 매우 우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