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책요약 서비스 북코스모스 가입 이벤트

제가 거의 매일 꿀단지를 숨겨 둔 곳처럼 들락거리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북코스모스입니다.
일전에 한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2009/06/26 - 책읽기를 도와주는 사이트 - 북코스모스) 아직 모르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북코스모스는 신간 도서들 중에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도서를 엄선한 뒤, 원본 5% 내외(A4 8~10장)로 핵심 내용을 추려서 소개해 주는 곳입니다. 이런 북다이제스트 서비스는 해외에서는 이미 보편화되어 있는 서비스라고 하며 이용하는 사람들은 주로 바쁜 직장인들과 책을 많이 읽어야만 하는 회사의 CEO들입니다. 회원들은 이런 북다이제스트 서비스를 통해 하루에도 몇만권씩 쏟아지는 도서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도서와 양서를 구분하여 읽을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예전에 평생회원으로 가입을 하여 현재 이용중에 있습니다. 그때 가입비가 약간의 부담이 되긴 했지만 현재는 제가 평생에 걸쳐 선택한 일 중에 몇 손가락 안에 드는 결정이었다고 매우 흐뭇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때 가입하지 않았다면 제 인생이 참 무미건조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북코스모스에서 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선물이 빵빵합니다. 책 좋아하시고 책 많이 읽으시는 분이 가입하신다면 저에게 평생 고맙다고 인사를 하게 될 겁니다.


현재 1년 멤버십 회비는 9만원이며 평생 회원 가입비는 20만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상상이 가지 않으면 아래에서 무료체험을 한번 해 보시고 가입하셔도 됩니다.

북코스모스 무료 체험하기 : http://www.bookcosmos.com/Sub/Digest/MonthBook.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