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교보문고 이용해 보세요.


저는 책읽기를 좋아하여 매달 3-4권의 책을 구매합니다.
리뷰를 약속하고 이벤트로 받는 도서도 있으니 구매한 책을 그 달에 다 읽지는 못하지만 일단 사 놓은 책은 관심이 있어 직접 고른 책이니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뿌듯합니다.

온라인 서점으로는 예스24나 알라딘을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서점은 그들 나름대로는 특징이 있게 꾸며 놓았겠지만 우리 이용자들이 볼 때는 거의 비슷 비슷합니다. 화제의 책, 반값도서, 베스트셀러, MD추천도서....등등

그런데 어제 둘러본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도 외양은 여느 온라인 서점과 비슷했지만 눈길이 가는 한 코너가 있더군요.
바로 '오늘의 베스트'라는 부문입니다.
그냥 쭉 훑고 지나가면 놓칠 수도 있는데 책을 좋아하고 즐겨 읽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코너인 것 같습니다.


그 코너에서는 오늘 베스트에 오른 책을 실시간으로 보여 주고 있습니다.
베스트에 오른 책이라면 뭔가 이유가 있는 책이겠죠?

오늘 베스트에는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신경숙 작가의 '엄마를 부탁해' 책도 보이고 있더군요. '오늘의 베스트'에는 책뿐만이 아니라 음반이나 DVD도 보입니다.

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 교보문고에 들러 보세요.
조용히 스크롤되는 '오늘의 베스트' 코너에서 내가 놓쳤던 책도 다시 보시고 시대의 트렌드도 읽을 수 있다면 책 이상의 정보도 얻을 수 있겠죠.

그리고 마침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와 추천하는 신간중에 해당 도서를 구매하면 아래와 같은 선물을 줍니다.
책보다 선물이 좋을 수는 없겠지만 책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다면 교보문고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인터넷 교보문고 바로가기 : http://www.kyobo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