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트위터가 가져 다 준 선물 - ① 알라딘 적립금


참새들의 재잘거림 트위터가 많은 것을 가져다 줍니다.
140자로 전하는 단순 메세지인 트위터는 일단 가벼우니 블로그에 비하여 훨씬 더 접근하기가 쉬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트위터에 올라오는 소식들은 심사숙고가 필요없는 간결한 내용들이고 트위터의 장점인 신속성을 무기로 그 내용은 빠르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런 장점을 간파한 기업들이 속속 참여를 하니 트위터는 그야말로 시끌벅적한 시골 잔치집을 연상할 만큼 이야기도 풍성하고 그에 따른 선물들도 자주 오고 갑니다. 저도 트위터 덕분에 전에 없이 택배 기사의 방문을 자주 받습니다.^^* 그냥 받고 입 쓱 닦으려니 한국 사람 인심상 미안하기도 하고 또 좋은 트위터러가 묻히는 것같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팔로잉하는 분중에 온라인 서점 알라딘이 있습니다.
아마도 관리하는 분이 여자분으로 생각되는데 이벤트에 관한한 킹왕짱입니다.
이벤트를 너무나 자주 해 주시고 대화가 톡톡 튀는 것이 매우 재미 있습니다.^^
알라디오 - 진짜 라디오 방송이 아니라 상상의 라디오 방송 - 라는 독특한 형식으로 책에 관한한 여러 정보를 전해 주시고 또 우리에게는 너무나 중요한 이번트를 자주 하십니다.
저는 어제 퀴즈이벤트에서 5,000원 적립금에 당첨되었습니다.


저는 초창기부터 알라딘을 이용해 오고 있었는데 가끔 알라딘 서비스가 말썽을 부려서 속이 상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렇게 트위터를 통하여 연결이 되었으니 소통해 가면 더 좋은 친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인터넷을 하시는 분은 누구나 온라인 서점을 하나씩 이용하시는데 알라딘과 연을 맺어 보세요.
책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트위터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멋진 알라디오 DJ 알라미 - 제가 이름을 붙여 봤어요^^* - 이벤트 많이 한다고 짤리지 마시고 오래도록 친구로 남아 주세요.제발~~

※ 알라딘의 트위터는 @aladinbook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