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레뷰 베스트리뷰 후보에 올랐습니다


저의 부족한 글이 레뷰의 메인에 잠깐 보이더니(2009/06/30 - RevU 메인에 노출) 이제는 주간 베스트리뷰 후보 에 올랐습니다.

레뷰(RevU)는 어떤 사이트?

AD 탈모의 원인부터 잡는다! 머리빨리자라는 샴푸!

레뷰'세상을 리뷰하라' 는 좋은 컨셉으로 요새 방문자로 북적거리는 잘 나가는 메타블로그입니다.
아직까지 다음의 '블로그뷰'에는 필적할 수 없지만 빠른 속도로 블로그를 잠식해 들어가는 괜찮은 메타블로그입니다. 입소문을 잘 타고 있는 것을 보면 머지않아 메타블로그계에 거성이 될 날도 머지 않았다고 조심스럽게 전망해 봅니다.


레뷰의 윈윈 시스템

이 곳의 시스템은 윈윈하고자 하는 전략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좋은 포스트를 추천하면 글 주인에게 현금 전환이 가능한 캐쉬가 적립되며 추천자에게도 포인트가 쌓입니다.
적립된 캐쉬는 일정액(현재 3만원)이 쌓이면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레뷰 사이트에서 물품 구매를 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가 됩니다.

그러므로 좋은 리뷰를 많이 올려서 추천을 받으면 실시간으로 현금 적립이 가능한 곳입니다.
또 이곳의 장점은 모든 활동이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심지어 매일 로그인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조회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그러므로 회원들은 자주 방문하게 되고 그만큼 회원들의 충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레뷰 포인트 적립 내역


괜찮은 블로그 수익원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모두 블로그 수익에 대하여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레뷰에서도 블로그 수익이 쉽지는 않지만 다른 곳에 비하여 즐기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직 초기라 큰 수입은 되지 않지만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가입하시면 블로그 수익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레뷰 사이트 가입하러 가기 ※추천인은 JiNi。로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주간 베스트리뷰 후보들

아래 그림에서 본인의 리뷰가 후보로 올라온 것이 보입니다.(주간 베스트리뷰 후보 보러 가기)
아직 추천자수가 1밖에 없네요. T.T
(추천자수가 많아서 베스트리뷰 후보에 선정된 것 같은데 베스트리뷰 후보는 후보들만 따로 모아서 처음부터 다시 추천을 받아서 주간 베스트리뷰로 선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 1입니다.)



레뷰에 가입하신 분은 읽어 보시고 추천 한번 부탁드립니다.
레뷰에 가입하셔야 추천권이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저의 리뷰 제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추천 버튼은 오른쪽 상단에 자리하고 있습니다.(JiNi의 베스트리뷰 후보글 추천하러 가기)



베스트리뷰 추천 혜택은?

참고로 베스트리뷰에 선정되면 1등 2만캐쉬(1명), 2등 1만캐쉬(2명), 3등 5천캐쉬(3명)입니다.
그리고 위 기간동안 베스트리뷰를 추천한 분께도 추첨을 통하여 레뷰캐쉬 1만원이 지급됩니다(매주3명)
추천도 하시고 레뷰캐쉬도 가져 가세요.^^*

AD 라콘테 샘플을 무료로 드립니다.한가인같은 예쁜 코를 갖고싶다면?돈 많이 버는 직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