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카테고리 정리를 했습니다

따뜻한 봄날 겨울 동안 쌓였던 먼지를 털어내고 집안 정리를 하듯이 이바구 블로그도 카테고리를 정리해 봤습니다. 봄날 대청소는 가족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듯이 이바구 블로그도 카테고리를 정리하면서 새로운 마음을 잡았습니다. 새로운 마음이라야 뭐 특별하고 대단한 것은 아니고 그냥 잘 사용하지 않는 카테고리는 삭제 내지는 통폐합하고 저의 최근 관심사를 반영한 것에 불과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재테크 항목의 추가입니다. 나이가 한 두살 더 먹어가고 조금 여유가 생기니 이 쪽에 관심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책도 많이 읽게 되고 인터넷도 많이 찾게 되네요. 사는 모든 것이 경제활동이니 어찌 보면 너무 늦은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하긴 이때까지 빚 갚는데 온 청춘을 다 보냈으니....ㅜㅜ

 

 

이바구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은 크게 변화를 느끼지 못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여전히 아이폰 어플 소개가 올라오고 애드센스 팁들이 올라 올테니까요.^^ (사실 이 블로그에서 제일 많이 찾는 정보가 어플 정보여서 카테고리 최상단에 배치했습니다) 하지만 실전 재테크 소식도 앞으로는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니 저의 다짐이기도 합니다. 방문하시는 분은 저의 성공을 통해 지침을 삼으시고 저의 실패를 통해 반면교사로 삼으시면 됩니다.^^ 응원해 주시면 성공소식을 더 많이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