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문자만 받아도 돈을 준다는 인터넷돈벌기 "디비마켓", 수익금 출금

예전에 이메일이나 문자만 받으면 돈을 준다는 디비마켓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동안 쌓인 수익금이 출금조건에 해당돼서 어제 수익금을 출금 신청 했습니다.

 

 

 

 

 

2만원이면 큰 돈은 아니지만 일단 한번 등록해 두면 휴대폰 광고문자나 이메일을 받을 때마다 1건당 100원씩 적립되니 땅짚고 헤엄치는 것 만큼이나 쉽네요.

그리고 추천인의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것은 그냥 거저 먹기입니다.

세상에 이보다 더 쉬운 인터넷돈벌기는 없는 것 같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애초에 시작할 때는 광고문자 1건당 500원, 이메일은 700원 이었는데

지금은 단가가 내려가서 문자, 이메일 모두 100원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그래도 100원이 어딥니까?

이런 것 등록 안해도 개인정보 유출되고 또 저들끼리 사고 팔아서 수도없이 스팸문자가 오는데

정당한 문자 받아주고 1건당 100원씩 받으면 1년 12달을 해도 우리에게는 손해보는 것이 없는 남는 장사네요.

 

 

 

디비마켓에서 오는 광고문자나 이메일은 (공짜로) 돈 빌려 준다는 이런 싸가지 없는 광고가 아니라 유익한 광고도 꽤 옵디다. 그리고 디비마켓은 광고문자나 이메일 뿐만이 아니라 로그인을 해도 적립금을 줍니다.

위 그림에서 그룹 포인트가 추천받은 사람이 광고문자나 이메일을 받을 때 나에게 적립되는 수익금입니다.

 

이런 좋은 사이트 아직 가입 안했으면 지금이라도 가입하세요.

그냥 휴대폰 번호만 등록해 두면 됩니다.

 

광고문자, 이메일을 받으면 수익금을 주는 디비마켓 둘러보기

 

2만원이면 케잌이나 피자 1판은 충분히 살 수 있겠지요?

금요일 수익금 입금되면 가족과 함께 오랫만에 오붓한 시간을 가져 봐야 되겠습니다.

 

나는 광고문자 받고 돈번다~~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