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실전 재테크

마이크임펙트의 2월 자기계발 강의 일정

입춘이 지났지만 날씨는 여전히 매섭네요.

그러나 신정, 구정도 모두 지나 갔으니 이제 정말 정신 바짝 차리고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려야 하겠습니다.

늦었지만 이바구도 올 한 해 열심히 달려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오늘은 다양하고 유익한 자기계발 강의 소식을 하나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테크 카페로 유명한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에서 이번에 마이크임펙트 스쿨과 손잡고 자기계발 강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획된 자기계발 강의에는 종류도 많으니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강의를 들으면서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 마이크임팩트(micimpact)는 어디?

 

그러면 이번에 자기계발 강의를 진행하는 마이크임팩트 스쿨이라는 곳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괜히 엉뚱한 단체에서 하는 강의에 참석했다가 돈과 강의료만 날리면 안되잖아요.^^

 

마이크임펙트(micimpact) 스쿨은 온,오프라인에서 이미 알짜 강의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반 사무용 교육부터 비지니스, 자기계발, 취미, 재테크 교육 등 온갖 교육이 다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마이크임팩트 강의에는

'에버노트 사용법' 같은 비즈니스 교육부터 '애니어그램 사용법', ' 시간관리의 기술',

'피부나이 10년 당기기' 등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수준 높은 강의가 많습니다.

 

아래 마이크임팩트 홈페이지에서 가져 온 수강후기만 봐도

마이크임팩트 강의가 얼마나 수준높은 알찬 강의인지 짐작이 될 것입니다.

 

 

 

 

 

2. 2월의 자기게발 강의목록은?

 

마이크임팩트 스쿨에는 여러 강의가 있지만 이번에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와 협약된 강의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드로잉 기초', '드로잉 강좌', '얼굴경영', '에버노트 사용법', '에버노트 활용', '타로카드배우기', '타로카드 해석',

'피부나이되돌리는방법', '커피강좌', '창업교육', '시간관리의 기술', '스타트업 기업', '렉티오리딩', '결혼 강의',

'리본아트 자격증'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히 자기계발 강의만 모은 것입니다.

배움에는 끝이 없다고 하는데 퇴근 후, 또는 휴일에 방구석만 지킬 것이 아니라

이런 유익한 강의를 들으면서 재충전의 기회도 잡고 지혜도 쌓았으면 좋겠네요.

 

 

 

3. 강의신청은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로

 

 

이번의 강의는 마이크임팩트 홈페이지로 직접 신청해도 되지만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를 통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즉, 각 강좌당 9만원의 강의를 10% 할인된 8만 1천원에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와 협약된 가격이니 다른 곳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선착순입니다.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에 배정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니 늦게 신청하면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셔야 마이크임팩트의 유익한 자기계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힘차게 출발하는 새해에 마이크임팩트 스쿨의 알찬 자기계발 강의로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마이크임팩트 자기계발 강의 신청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