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블로그 수익모델 리더스CPA의 명성을 리더스UP에서 이어간다

블로그 수익모델 리더스CPA의 명성을 리더스UP에서 이어간다

 

 

일전에 블로그 수익모델로 리더스CPA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리더스CPA를 소개해 드리고 5개월 정도가 지났는데 현제 제 블로그 수익의 가장 많은 부분을 리더스CPA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 수익을 구체적으로 밝혀 드리기는 곤란하지만 매월 아래의 블로그 수익 랭킹에 포함된다고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9월6일 현재 수익금 랭킹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블로그에는 여타 블로그처럼 보험이나 대출 같은 광고성 글이 많지 않습니다. - 최근에는 거의 없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매달 리더스CPA로부터 적지 않은 금액을 수령하는 것은 리더스CPA의 머천트들이 알짜배기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리더스CPA의 머천트들은 생활적인 소재가 많아서 블로그 안에 녹여 내기가 무척 쉽습니다. 그래서 방문자들이 큰 거부감없이 제 글을 통하여 광고 사이트로 접근하기 때문에 블로그 수익을 내기가 수월합니다.

 

리더스CPA를 관리하는 비제이피플즈가 운영하는 인터넷 부업 사이트가 또하나 있습니다.

바로 리더스UP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수익계의 초특급 태풍 리더스UP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리더스UP은 어떤 블로그 수익사이트?

 

리더스UP 재무설계와 보험을 다루는  사이트로서 최근의 경제불황과 맞물려 재테크와 노후대책, 보험가입과 보험리모델링을 다룬다면 어렵지 않게 블로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가 인터넷 부업 사이트인 리더스UP의 메인 페이지입니다.

 

좌측에 수익금 랭킹이 나와 있는데 오늘이 9월 6일, 월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많은 분이 많게는 4백만원 이상, 적게는 10만원 이상의 블로그 수익금을 챙겨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더스UP 사이트에서 블로그 수익금 랭킹 20위 안에 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 블로그 수익금 20위 랭킹에 나오지 않는 무수한 사람들도 적지 않은 블로그 수익금을 챙기고 있으니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 본다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컴퓨터로 돈벌기가 가능합니다.

 

조금 해 보시고 좀 된다 싶으면 좀더 매진해서 리더스UP의 월말 대상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2. 리더스UP의 장점은?

 

블로그 수익 사이트 리더스UP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업계 최고의 단가

 

리더스UP의 단가는 업계 최고입니다.

아래가 인터넷 부업 사이트 리더스UP의 단가입니다.

 

 

기본단가에다가 이벤트 추가금과 프로모션까지 적용한다면 블로그 수익금이 엄청납니다.

 

한가지 예를 든다면 현재 리더스UP 내에서 보험을 다루는 스마트인스는 1건당 계약성사시 받게 되는 수익금은 무려 82,000원 됩니다. 이 수익금은 이벤트 수익금까지 포함된 것이지만 이때까지 제휴마케팅 역사상 이런 수익금은 없었습니다.

 

 

2. 홍보 이미지와 자료 무료 제공

 

컴퓨터로 돈벌기 사이트 리더스UP의 또 하나의 장점은

리더스UP 사이트 안에 홍보 이미지와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더스UP 안에 있는 홍보 이지미와 자료들을 조금만 가공해서 자기 블로그에 올리면 한편의 글이 완성되고 그 글은 블로그 주인에게 짭짤한 블로그 수익을 가져다 줍니다. 블로그 알바로 이보다 더 재미있고 쉬운 일은 없습니다.

 

 

3. 다양한 동기부여 이벤트 개최

 

리더스UP에서 블로그 고수익을 노린다면 좀더 연구하고 공부하면 됩니다.

리더스UP에는 이런 블로그 고수익자를 위한 자료가 많습니다. 

 

그리고 리더스CPA에서 끊임없이 블로그 고수익자를 위한 동기부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는 각각 고액의 상금이 걸려 있습니다. 그래서 자칫 매너리즘에 빠지거나 지칠 때 이것만 잘 따라가도 리듬을 잃지 않고 블로그 수익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이벤트만 잘 챙겨도 적지 않은 블로그 수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래가 지금 현재 리더스UP에서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내용들입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벤트 종류도 많고 이러한 이벤트들은 여타 블로그 투잡 사이트가 감히 따라할 수 없는 초특급이벤트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어느 블로그 투잡 사이트가 저런 이벤트를 감히 할 수 있겠습니까

리더스UP이니까 가능한 것입니다.

 

3. 리더스UP의 통큰 운영자

 

 

 

 

전번 글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기업체는 최고경영자가 누구인가가 중요하고 사이트는 누가 운영하는가가 중요합니다.

비제이피플즈는 그 분(?)이 운영합니다. 통크게 이벤트 상금 1억을 제시할 수 있는 분.

이런 통큰 분과 함께 한다는 것 자체가 가슴 뛰는 일 아닌가요?

 

현재 리더스CPA[링크]에도 1억 상금이 걸려 있고 리더스UP[링크]에도 1억 상금 걸려 있습니다. 이 이벤트 대상의 당첨자가 누가 되는가 하면 나의 블로그 친구가 될 수도 있고 내가 모르는 1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 이바구가 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여러분이 될 수도 있습니다.

 

 

3. 블로그 수익을 생각한다면 역시 리더스UP!

 

인터넷부업으로 '누구는 얼마 벌었네, 누구는 고가의 전자제품을 공짜로 받았네' 하는 말이 부러우신가요? 그럼 리더스UP으로 여러분도 시도해 보세요. 인터넷 돈벌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시도하는 것이 어렵지 일단 시도하면 술술 잘 넘어 갑니다.

언제까지 남의 당첨을 부러워만 하실 건가요?

여러분도 오늘 당장 시작해 보세요.

 

인터넷 돈벌기 "리더스UP"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