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아이라이크클릭 스폰서애드 이벤트 뉴아이패드 당첨

아이라이크클릭 스폰서애드 이벤트 뉴아이패드 당첨

 

그 동안 조용하게 진행되던 이벤트가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우리에게 블로그수익을 안겨다 주는 아이라이크클릭의 스폰서애드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는 왁자지껄하게 진행되어야 효과만점인데 아이라이크클릭 이벤트는 비교적 조용하게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벤트 상품이 약한 것도 아니었습니다. 1등에게는 30만원, 2등 2명에겐 각각 10만원 등 총 8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벤트였습니다.

 

 


그리고 매일 소소하게 문화상품권과 음료수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가장 큰 상품이 뉴아이패드였습니다.

 

 

 

참여자가 많지 않았음인지 저는 해피머니 상품권에도 한번 당첨되었고 바나나우유, 비타500 에도 당첨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최종적으로 뉴아이패드에 당첨되었습니다.

 

뉴아이패드는 매일 응모하는 누군가에게 터져야 하는데 당첨자가 없어서 추첨을 했다고 하는군요. 저도 매일 응모하다싶이 하긴 했지만 매번 비켜 갔었는데 어제는 행운이 제대로 맞아 떨어졌습니다. 당첨자가 없어 추첨을 했는데 제 아이디가 걸린 것이지요.

 

보통 이런 이벤트에 당첨자가 없으면 유야무야 넘어 가는데 아이라이크클릭은 정확하게 약속을 지키는군요. 아이라이크클릭에 무한신뢰가 갑니다. 앞으로 아이라이크클릭에 좀더 신경을 쓰고 광고를 진행해 봐야 되겠습니다. 최근에 블로그 본문 아래에 붙인 스폰서애드 단가도 괜찮고 클릭률도 점점 높아지고 있어 이래저래 아이라이크클릭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아이패드도 이벤트로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새로 생긴 뉴아이패드는 필요할 때 손수 모델이 되어 주기도 하고 이바구 블로그를 응원해 주고 있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돌려야 하겠습니다.

 

아이라이크클릭 이벤트 담당자님.

뉴아이패드 잘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