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슈퍼비(Super.b)로 무료국제전화하고 항공권 받아가세요

스마트폰 어플 "Super.b"로 무료국제전화하고 항공권 받아가세요

 

무료 국제전화하는 방법을 몇번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무료국제전화 어플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국제전화가 가능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추천 어플의 이름은  "슈퍼비(Super.b)"입니다.

슈퍼비 이벤트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슈퍼비(Super.b)는 무엇?

 

Super.b는 앱테크에서 개발한 것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유료국제전화와 동일한 품질의 국제전화를 휴대폰 국내통화료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즉, 휴대폰무료국제전화어플입니다.

 

아래 김구라씨가 진행하는 "슈퍼비(Super.b)"홍보동영상을 한번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무료국제전화가 가능한 이유?

 

 "Super.b"에서 무료국제전화가 가능한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전화를 개설하면서 각자에게 주어진 무료 기본통화량으로 국제전화를 하고 무료 기본통화량을 벗어난 것은 국내통화료 수준으로 국제전화를 하면서 통화한 만큼 적립금이 쌓이는 방식입니다. (일정금액이상 적립금이 쌓이면 현금으로 환급도 가능) 버려지는 기본통화량을 소비하고 국내통화료 수준으로 통화한 국제전화 요금을 적립금으로 돌려 받으니 무료국제전화가 되는 것입니다.

 

 

 

슈퍼비 무료국제전화 하는 방법

 

 

"슈퍼비(Super.b)" 무료국제전화를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슈퍼비에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적립금이 쌓이게 되며 회원은 슈퍼비에서 실시하는 각종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됩니다.(슈퍼비 바로가기☞)

 

 

2. 전화거는 방법

자기의 스마트폰에서 동기화된 주소록으로 국제전화를 하셔도 되고 아니면 다이얼패드에서 상대방 국제전화번호를 입력하여 통화하셔도 됩니다. 길고 복잡한 숫자를 입력해야만 하는 방식이 아니라 우리가 일반적으로 집에서 국제전화를 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3. 잔여분수 확인

슈퍼비(Super.b) 어플에서 각자가 가입한 통신회사의 잔여분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적립금 인출

국제전화를 한 만큼 쌓이는 적립금이 10,000원 이상이 되면 언제든지 원하는 계좌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슈퍼비(Super.b) 어플 개발 이벤트

 

현재 슈퍼비(Super.b)에서는 국제전화 스마트폰 어플 개설 기념으로 연예인을 동원한 대대적인 CF와 함께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항공권 이벤트의 경품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품을 좀더 구체적으로 알려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국제전화 슈퍼비(Super.b) 이벤트 경품 내용>

 

1등 (3명)
Super.b로 전화할 수 있는 60여개 국가로 떠날 수 있는 자유 왕복항공권*을 드립니다.
 
2등, 3등 (6명)
당첨된 국가로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드립니다.
 
4등~10등 (21명)
국가별 4등부터 10등까지 당첨되신 21명에게 적립금** 15만 원을 지급합니다.
 
11등~20등 (30명)
국가별 11등부터 20등까지 당첨되신 30명에게 적립금 10만 원을 지급합니다.
 
1,000등 (3명)
국가별 1,000등에게는 적립금 5만 원을 지급합니다.

 

1등~3등에게 주어지는 왕복항공권은 직항이며 당첨자가 원하는 항공사의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첨된 분은 제세공과금, 유류할증료 등 추가비용 부담 없이 1년 내 해당 국가를 언제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또 당첨 항공권은 절차를 거쳐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도 있다고 하니 대박 경품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는 자기들만 몰래 추첨하는 그런 미심쩍은 추첨이 아니라 당첨자 전원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공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맛있는 만찬과 함께 상품 수여식을 시행할 예정이며, 이때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와 국내 상용 여행 1위인 주식회사 세중(대표 천세전 039310)이 당첨자께 항공권 제공을 보증하는 공식 계약도 체결한다고 하니 오랫만에 이벤트 다운 이벤트를 볼 수 있겠네요.

 

이만하면 무료국제전화 슈퍼비(Super.b) 이벤트에 응모할만 하겠죠?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