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의 종결자 "리더스CPA"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의 종결자 "리더스CPA"

 

제가 자주 방문하는 블로거머니(http://www.blogermoney.com/)에서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 "리더스CPA"를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하더군요. 블로거머니를 자주 방문하면서도 잘 모르고 있었는데 "리더스CPA"를 한번 둘러 봤더니 블로그돈벌기 제휴마케팅으로서 꽤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바구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 "리더스CPA"에 대하여 좀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 "리더스CPA "

 

 

 

 

"리더스CPA"는 링크프라이스나 아이라이크클릭처럼 제휴마케팅을 다루고 있는 새로 생긴 블로그수익모델입니다. 먼저 사이트명 뒤에 붙은 "CPA"라는 마케팅 용어가 낮설텐데 간략히 소개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CPA 마케팅이란?

링크를 타고 머쳔트 페이지에 들어와 상담 신청 및 회원가입등의  액션이 발생할 시 광고비가 지급되는 방식의 제휴마케팅 방법.

 

-CPC(cost-per-click) : 클릭 횟수를 기준으로 광고 단가를 산정하는 방식. 예)애드센스

-CPM(Cost-Per-Mille) : 노출횟수를 기준으로 광고 단가를 산정하는 방식. 예)애드뷰

-CPS (Cost Per Sale)상품의 판매당 비용을 산정하는 방식 예)링크프라이스

 

CPA 마케팅 방식은 물건을 판매해야 수익금이 지급되는 CPS 방식보다 훨씬 타겟팅이 원활하며, 구글의 애드센스로 대변되는 CPC클릭광고보다는 단가가 더 높아 블로그수익모델로는 꽤 괜찮은 아이템으로 생각됩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를 소망하는 많은 분들에게 광고방식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방식에 따라 누구나 열심히만 하면 손쉽게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것이 있는 반면에 어떤 방식은 일부 특정한 사람만 수익을 왕창 가져갈 수 있는 승자독식의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많은 블로그에서 보게 되는 CPC의 대표주자 애드센스가 그렇습니다. 애드센스를 게재함으로 구글로부터 매달 수익을 받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떤 분은 한달에 애드센스 블로그수익만으로 몇백만원 이상을 가져가기도 합니다. 그만큼 쉬운 듯 하면서도 어려운 것이 CPC마케팅 방식입니다.

 

 

2. 리더스CPA를 추천하는 이유

 

오늘 이바구 블로그에서 리더스CPA를 추천하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리더스CPA를 운영하는 분이 얼마전까지만 해도 우리와 똑같이 블로거의 입장이었던 분입니다. 아니 지금도 틈틈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 현업 블로거라고 해도 틀린 표현이 아니겠지요. 다만 그 분이 우리와 다른 것은 인기블로그이며 파워블로거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보다 한발 앞서 블로그수익에 눈이 열렸고 나아가서 컴퓨터로 돈벌기에 도가 튼 것이지요.

 

그 경험을 리더스CPA에 담았으니 블로그의 "블"자도 모르는 분이 하는 제휴마케팅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위에서 말한 파워블로거가 "못된준코"님입니다. 아마 블로그를 하시는 분은 한번씩 그 닉네임의 파워를 전해 들었을 겁니다.

 

못된준코님은 이미 비제이피플즈라는 업체를 통하여 "리더스리치"를 훌륭히 안착시키고 있는 분이기도 합니다.

 

 

3. 리더스CPA에서 다루는 머천트

 

 

현재 리더스CPA에 런칭된 머천트는 안과머천트, 예물머천트, 오피스텔 머천트, 치과병원 머천트 등입니다. 사이트가 문을 연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서 4개의 머천트가 런칭되었으며 새로운 머천트들도 속속 런칭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단가도 디비당 12,000원에서 30,000원까지 있는데 경쟁이 치열한 보험이나 대출에 견주어도 결코 뒤지지 않을 가격입니다.

 

 

 

4. 리더스CPA의 등급제도

 

또 한 가지 리더스CPA의 장점은 Normal/Special/Premium의 3단계 등급제도입니다.

이것은 활동이 뜸한 분들에게는 독이 될 수도 있겠지만 역으로 생각하면 열심히 활동하기만 한다면 더 높은 단가에서 더 많은 머천트를 취급함으로 고소득 블로그알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등급이 상승되는 기준이 한달 포스팅 3개라고 하니 크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10일에 한 개씩만 하면 됩니다.

 

최고 프리미엄급 등급은 그야마로 30~50명의 한정된 인원으로서 여유롭게 인터넷부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열심히 하여서 프리미엄급 등급을 유지해야 가능한 것이겠지요.

 

 

 

 

5. 리더스CPA의 재미있는 "키워드 이벤트"

 

리더스CPA에서는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더스CPA 관리자가 선별한 30개의 키워드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아침 11시에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서 검색 하였을 때, 가장 상위에 노출이 되는 첫번째, 두번째 블로거분에게 이벤트 수익금을 지급합니다.

 

머천트도 여러 개이고 키워드도 여러 개이므로 1개월 동안 30개의 키워드로 1위를 계속 점유할 수 있다면 중복보상이 가능하므로 150 ~ 200번의 보상이 된다면 이벤트 수익만으로 63만원 ~ 84만원 수익을 별도로 올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키워드 싸움이야 원리만 안다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가 리더스CPA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이벤트 당첨을 위한 키워드검색 캡쳐화면입니다.

 

 


 

이상 새로운 블로그수익모델 "리더스CPA"에 대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세월이 지나면 또 어떤 기발한 마케팅기법이 생겨나겠지만 지금은 바이럴마케팅이 대세이니 블로그를 가지신 분들은 "리더스CPA" 제휴마케팅을 이용해 보세요. 저처럼 기존 직업을 가지고 있으면서 인터넷부업으로 하셔도 되고 정 시간이 안나시는 분들은 주말투잡으로 하셔도 됩니다. 처음에는 인터넷부업으로 하다가 전업수익블로거로 전향하는 분들도 꽤 많더군요.

 

모두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