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창업 일기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으로 동업을 계획하다

[아이폰어플추천] 스마트폰(아이폰)으로 동업을 계획하다

다른 사람과 같이 사업체를 운영해 보셨나요?
친구던지 조건에 의한 만남이던지 다른 사람과 동업을 한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저는 한번 실패해 봤기에 아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회사를 창업한다면 정말 도시락을 싸 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러나 여러 경영전문가들은 혼자 창업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도리어 혼자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빌 게이츠와 스티브 발머가 공동으로 창업했으며 애플의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도 동업으로 사업을 시작했고 트위터와 구글도 공동 창업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삼성, LG, 네이버 역시 공동 창업이었다고 합니다.

동업이 실패하는 것은 동업이기 때문에 실패한 것이 아니라 사업체의 공동 운영자로서 상대의 장점을 파악하지 못하고 활용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실패하는 것이라고 이 어플에서 말해주고 있습니다.

창업을 결심하고 있거나 무슨 일을 공동으로 추진해야 할 사람이라면 꼭 이 아이폰 어플 한번 받아 보세요.

동업의 달인 아이폰 추천 어플은 무료이지만 GL 인베스트먼트 투자팀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내용이 매우 알차고 현직 변호사가 직접 감수를 하여서 법률적인 계약서까지 매우 완벽합니다. 무료라는 것이 너무 반가울 따름입니다



동업에 대한 환상만 가질 것이 아니라 이 어플을 통하여 좀더 냉철하게 동업에 대하여 생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막연한 믿음만 가지고 공동 창업을 할 것이 아니라 법률적 분담까지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공동 창업을 할 동업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성향까지 분석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아이폰 추천 어플은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에게 매우 유용한 어플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