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정보/보험 & 교통사고
이번 추석길에는 운전자보험 가입하고 출발하세요
이바구™ -
2011. 9. 8. 06:10
고향 친지들을 만나 마냥 즐거워야 할 추석길.
그런데 자칫하면 악몽의 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해마다 추석 후에 나오는 각종 사건, 사고 소식들이 남의 얘기가 아니라 내 얘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필수적으로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보험의 구성을 보면 자동차보험은 나를 위한 보험이라기 보다는 상대방을 위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인배상ⅠⅡ는 사고시 상대방의 인사 사고를 배상해 주기 위한 담보이며 대물배상은 상대방의 자동차를 포함한 물적 피해를 배상해 주기 위한 항목입니다. 자동차보험의 구체적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보험중 유일하게 나를 위한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자손(또는 자동차상해)입니다.
그러나 이는 자기 신체에 대한 보상일 뿐 그 나머지 법률적 문제를 해결해 주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운전자보험이 필요합니다.
운전자보험은 위 그림에서와 같이 일반 자동차보험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3가지를 보상해 줍니다. 자동차 사고로 인한 형사적 책임과 행정적 책임 및 기타 상해와 관련된 것을 보상해 주니 이보다 좋을 수 없습니다.
운전자보험으로 아래 3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에서 한번 둘러 보시고 고향으로 출발 하기 전 가입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명절길이 되시길 바랍니다.
가입은 아래에서 요청하시면 편한 시간대에 전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아래 두곳 모두를 이용하셔서 가장 유리한 곳에 가입하시면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