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현미효과, 간편하게 누리세요
현미 좋다는 것 다들 아시죠? 현미의 효능을 구체적으로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어떻게 좋은지는 몰라도 하여튼 좋다는 얘기는 한번씩 다 들어 봤을 겁니다. 현미는 우리 몸에 필요한 60여종의 생체활성물질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 몸 200 여곳에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는군요. 그야말로 현미는 밥상의 보고(寶庫)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가 현미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들은 흔히 현미밥을 먹음으로 현미효과를 보려고 하는데 이것이 생각만큼 현미효능을 제대로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현미는 입자가 크고 3종 보호막에 둘러 싸여 있어서 우리가 음식물로 섭취한다고 해도 대부분은 소화되지 않고 그대로 배출된다고 합니다. 이것을 방지하려면 현미밥을 한 수저당 50번 이상을 씹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것이 쉽지 않습니다. 어느 세월에 밥 한 숟가락 떠먹고 50번을 씹고 있겠습니까 ^^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 집에서 현미식을 하고 있다고 하지만 그냥 시늉만 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자기만족에 빠져 있는 것이죠.
그리고 현미는 밥짓기도 참 쉽지 않습니다. 현미를 일반쌀과 섞어 씻다 보면 현미쌀은 물위에 동동 뜨는 놈이 꽤 많습니다. 그냥 무심코 쌀뜨물을 버리면 상당수가 하수도로 버려지는 것이죠. 그리고 일단 밥을 지어 놓아도 현미쌀은 오돌토돌해서 입속에서 따로 놀고 있습니다. 이것을 줄이기 위해서는 현미쌀을 한번 삶아 두었다가 조금씩 밥할 때 넣는 방법도 있고 아니면 일찍 쌀을 씻어 한동안 물에 담가 두었다가 불려서 밥을 짓기도 합니다. 이것이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닙니다. 밥을 지어본 분들은 잘 아실 겁니다.
현미 1컵 효과는 글쎄??
그런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간단하게 식전에 스마트현미식 현미효과 1포를 먹음으로써 현미의 좋은 영양소를 그대로 우리 몸속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현미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스마트현미실 현미효과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미효과>는 이렇게 한 세트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1박스당 90포씩 들어 있으니 총 270포가 됩니다. 이것을 식전에 1포씩 먹으면 현미효과를 올곧이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번거롭게 밥 지을 때 현미를 섞지 않아도 됩니다.
1포씩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씹어 먹어도 되지만 씹어 보니 별맛은 없더군요.
<현미효과> 1포가 5.7g 인데 5.7g 인 이유도 따로 있더군요.
과학적인 조사에 의하여 5.7g 이라고 하니 고객을 위하여 정말 세심하게 마련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다면 현미가 정말 모든 사람에게 만병통치약처럼 만능식품으로 통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겁니다.
아래의 질문과 답변을 보시면 이해가 될 겁니다.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도 이상 없습니다.
이번 나루아토에서 나온 <현미효과>는 KFDA(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최우수발명품상을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유기가공식품으로 인정을 받아 안전한 식품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현재 정가 22만원의 제품을 20% 할인된 176,000 원에 할인하여 판매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 아래에서 구매하세요. 할인은 100개 한정품이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에서 서둘러 구입하세요.
.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