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보험 & 교통사고

태능양원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을 추천합니다

Daum  지식 '교통사고, 자동차 부문' 명예 엑스퍼트이며 고품격 자동차 전문 블로그를 자임하는 이바구 블로그에서 경험을 토대로 운전전문학원을 하나 추천하고자 합니다.

 

 

'운전학원 다 그렇지 뭐~'가 아니라 운전학원을 잘 선택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모든 운전학원이 그렇듯이 학원비가 선불제이므로 학원비를 내고도 교습이 부실하거나 불친절해도 환불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법적으로야 환불신청이 가능하지만 웬만한 배짱과 시간으로 학원비를 되받아 내기는 정말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애초에 믿음이 가는 운전전문학원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경기지방경찰청지정 전문학원인 태능양원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은 깨끗한 환경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운전면허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책임교육을 시킴으로 조기에 면허를 취득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이바구가 추천하는 태능양원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의 구체적인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믿을수 있는 운전면허전문학원


경기지방 경찰청지정 전문학원으로 자체시험과 면허증취득이 가능합니다


 


2. 전기종 교육 / 응시 / 면허취득 가능


요새는 운전면허학원도 대형화 되어서 전기종 면허취득이 가능한 곳이 많지만 특히 태능양원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은 1,2종 승용차부터 대형, 건설기계, 특수자동차, 소형 원동기면허 취특까지 한번에 가능한 운전면허 전문학원입니다.

 

 



3. 안전한 운전면허 코스

연습생들이 운전에 집중할 수 있게 안전한 코스를 발굴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학원전경 소개

이론을 배울 수 있는 학과시험장 부터 전기종 시험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1년 365일 무휴 매일 교육실시 하여 운전면허 교육에 불편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5. 완전무료 셔틀버스운행

전지역을 커버하는 완전무료 셔틀버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중랑구 : 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묵동, 망우동, 신내동,
▣성북구  : 성북동, 안암동, 석계역, 돈암동, 정릉, 길음, 월곡동, 동서문동
▣ 강동구 : 명일동, 강동, 암사, 천호동, 상일역, 고독역, 명일역, 굽은다리, 길동역, 강동역, 천호역, 암사역, 선사사거리
▣ 외대, 석계, 태능방면 : 전농사거리, 서울시립대, 경희대사거리, 이문초등학교, 태능입구역, 화라애역, 삼육대, 퇴계원
▣ 광진구, 건대, 군자, 광나루방면 : 자양사거리, 군자역, 아차산역, 구의사거리, 구의시장방면, 광나루역
▣ 노원구:  중계동, 하계동, 상계동, 태능방향


 ** 셔틀노선 확인하기
 -     http://www.ywdrive.com/04_shuttle/page_101.asp


6. 태능양원만의 서비스!

태능양원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타 학원과 비교할 수 없는 아래의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 학과문제집 무료제공
  - 시내연수 방문교육
  - 단기간 3일만에 친철/정확한 교육
  - 직장인을 위한 주말/야간반 1:1 맞춤교육
  - 365일 원하는 날짜, 시간 자유선택 가능
  - 24시간 실시간상담
  - 사고시 100% 보험처리 
   



모든 사항을 검토한다면 운전면허 취득은 태능양원만한 곳이 없는 것 같네요.

태능양원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을 추천합니다.


http://www.ywdr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