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이바구 블로그 서명, 만들었어요

이바구 블로그 서명을 선물 받았습니다.
아래가 사진에 적용한 모습입니다.



이쁘죠?
이 블로그 서명은 '낭만카메라와 달팽이걸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수에르떼님께서 직접 제작해 주셨습니다.

제가 평소에 책 읽기를 좋아하는데 저의 관심을 제대로 반영해서 제작해 주셨네요.
아이가 엎드려 책을 읽는 모습이 꼭 어릴 적 제 모습을 보는 것만 같습니다.
제가 꼭 저렇게 책을 읽었거던요.^^

수에르떼님은 지금도 블로그 서명을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신데
필요하신 분 요청해 보세요.
물론 무료입니다.

너무 많은 분이 요청할까봐 살짝 걱정스럽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