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 케이스와 지갑을 하나로 - 알피나 분리형 지갑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와 지갑을 하나로 - 알피나 분리형 지갑 케이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지갑형 아이폰 케이스를 자랑질 좀 하려고 합니다.^^
일찍 소개하려고 했는데 미루다 보니 5개월이나 지났네요.

알피나 분리형 지갑 케이스는 아이폰4를 구입하고 나서 제가 막바로 전 쇼핑몰을 뒤지고 뒤져서 고른 제품인데 5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멋지고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는 것처럼 알피나 아이폰 케이스는 여러 수납 공간이 있어서 지갑을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전면 사진을 보면 아래와 같이 고급스럽게 보여서 보는 사람들마다 멋지다고들 한마디씩 합니다.


별도로 구입한 터치펜을 중간에 끼우면 완벽한 지갑으로 변신이 됩니다.
양쪽에 이중 자석이 달려 있어서 아이폰과 지갑을 결합하면 아이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도 있고 각종 먼지로부터도 비교적 깨끗하게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소프트 케이스인데 5개월간 사용하니 약간의 흠집이 생기기도 하는군요.
지금 생각하니 하드 재질을 살걸하는 후회도 생깁니다.

알피나 분리형 지갑 케이스는 아래와 같이 6가지 색상과 재질이 있으니 선택의 폭도 엄청 넓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뿐만이 아니라 갤럭시, 베가, 옵티머스 원 등 전 기종의 스마트폰용이 있으니 자기 스마트폰에 맞게 구입하셔도 됩니다.



곧 다가오는 여름철 두툼한 지갑 챙기랴, 스마트폰 챙기랴 고민이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서 한번 둘러 보세요.

알피나 분리형 지갑 케이스(갤럭시S2,아이폰4,옵티머스원,베가X,미라크)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