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어플] 자녀의 음란물, 컴퓨터게임 중독 스마트폰으로 관리한다 - 엑스키퍼


가정에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 아이들의 컴퓨터 사용 관리하기 어려우시죠?
공부는 뒷전인 체 컴퓨터 게임에 열중하는 아이, 잠시 외출을 할라치면 우리 아이가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서 어떤 것들을 보고 듣는지 불안하실 겁니다. 특히나 맞벌이 부모님들은 더 불안하실 건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반가운 앱이 출시되어서 소개를 해 드립니다. (현재 엑스키퍼는 아이폰 뿐만이 아니라 안드로이드용도 출시되어 있으니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엑스키퍼는 어떤 프로그램?


엑스키퍼는 유해사이트, 유해동영상 등의 인터넷 음란물을 차단함과 동시에 컴퓨터 사용시간관리로 올바른 컴퓨터 사용습관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되는 우리아이 컴퓨터 종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폰 앱으로 우리 아이의 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 기록을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볼 수 있어서  즉각적으로 통제가 가능합니다. 정말 신기하죠? 이제 그야말로 우리 집의 컴퓨터를 청정지역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엑스키퍼는 어떤 분에게 필요?

엑스키퍼는 여러 이유로 컴퓨터를 직접 관리하기 어려운 부모님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유아와 인터넷 유해물 게임 중독이 걱정되는 초,중,고 자녀를 두신 부모님
  • 자녀의 컴퓨터 활용내용을 파악하기 힘든 맞벌이 부모님
  •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자녀의 컴퓨터 관리가 어려운 부모님
  • 엑스키퍼의 주요 기능


    엑스키퍼는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컴퓨터를 직접 관리하기 어려운 부모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컴퓨터 사용 기록을 부모님의 이메일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녀의 컴퓨터 사용 기록을 부모님의 직장에서 또는 외출중에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컴퓨터 사용시간 관리
    ▶ 유해 동영상 차단
    ▶ 게임 사이트 차단
    ▶ 실시간 컴퓨터 사용화면 캡춰
    ▶ 스마트폰 원격관리 서비스
     

    엑스키퍼의 수상 실적


    그러면 엑스키퍼를 만든 회사가 믿을 수 있는가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한 순간에 문을 닫고 사라지면 A/S고 뭐고 아무 소용이 없겠죠.
    그런 점에서는 믿어도 될 것 같습니다.
    엑스키퍼를 만든 지란지교 소프트업체는 이미 여러 곳에서 인정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엑스퍼트 이용후기


    위에서 보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신뢰가 간다고도 하고 안심이 된다고도 합니다.
    더 좋은 점은 엑스키퍼를 일주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서 일단 무료로 사용해 보고 계속 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위의 설명을 듣고도 궁금한 점이 있을 줄로 압니다.
    아마 아래의 두가지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엑스키퍼가 정말 모든 유해물을 100% 차단할 수 있는가와 아이가 삭제하면 무용지물이 아닌가 하는 점입니다.
    그에 대한 대답은 엑스키퍼 홈페이지에서 가져 왔으니 아래에서 나머지 궁금증을 풀어 보세요.


    이상 살펴본 바로는 아이들의 컴퓨터 관리로 꽤 괜찮은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의 컴퓨터로 골머리를 앓는 분이 있다면 엑스키퍼 한번 사용해 보세요.

    [엑스키퍼 모바일 APP 소개 페이지] : http://www.xkeeper.com/news/view.php?no=460

                                  엑스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