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어플추천]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을 한번에

[아이폰어플추천]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을 한번에

 

자동차사고가 나거나 아니면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할 때 내가 어느 자동차보험사에 가입을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할 때가 있지 않았나요? 그리고 자동차보험사를 기억했다고 해도 긴급출동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서 당황했던 적 있으신가요?

 

그리고 어렵사리 자동차 보험 사고접수 고객센타에 전화를 하면 "....어디는 1번, .... 어디는 2번"이라는 기계적 멘트에 또 한번 좌절하게 됩니다. 운전자라면 누구나 한번씩 경험했던 일이죠. 아직 경험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ㅜㅜ

오늘은 자동차 사고나 긴급출동시 스마트폰에서 한번에 전화를 할 수 있는 아이폰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험상담사라는 어플입니다.
아래 그림에 보는 것처럼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가 배너로 되어 있어서 터치만 하면 각 보험사의 사고접수 센터로 전화가 연결이 됩니다.

 

 

 



각 전화번호는 직통전화여서 "....어디는 1번, .... 어디는 2번"이라는 기계적 멘트가 없이 사고접수 센타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이라면 스마트폰에 한번 설치해 두면 좋을 듯 합니다.

 

보험상담사 아이폰 추천어플은 무료이며 아래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슈넷] : 국내 10여개사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저렴한 자동차보험 추천
[
이레보험] : Daum지식 1위 "이바구"가 직접 관리하는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서비스
[
보험몰] : 운전자들의 필수품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