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올포스트(olpost), 돈 되네!


믹시를 만들었던 Endless9 님께서 새로이 만든 올포스트(olpost)가 조용하게 바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바람이 태풍이 될지, 폭풍이 될지 아니면 찾잔 속의 미풍으로 그칠지는 좀더 지켜보아야 하겠지만 심상치 않은 것만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올포스트는 메타블로그 형식을 취하면서 참여자에게 수익을 안겨 주는 곳입니다. 올포스트의 수익 정책을 아직  완전히 다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그 동안 블로거들에게 수익을 안겨 주었던 여타 사이트와는 차별된 시스템인 것만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아직 올포스트에서도 수익 정책이 완성된 것은 아니고 '향후 단계적으로 추가하겠다'고만 밝히고 있습니다.




이때까지 블로거들에게 수익을 안겨 주는 방법은 광고 코드를 삽입하여 클릭을 유도하는 CPC 방식이거나 아니면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수익금을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올포스트는 이런 방식이 아닌 블로거들이 주제에 상관없이 양질의 포스팅을 하면 그 글이 노출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읽혔을 때 수익금을 주는 CPM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일반 블로거들은 머리 아프게 과제를 하거나, 전략을 짜고 할 필요도 없이 그냥 양질의 포스팅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올포스트 내에서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많이 읽어 주면 됩니다. 그러면 올포스트의 알려지지 않은 방식으로 블로거들에게 수익이 주어지게 됩니다.

아래는 저의 수익입니다.
아직 액수는 미미한 수준이지만 6월 초에 회원 가입하고 그저께 들러 보니 적립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아무 것도 한 것이 없는데 돈이 적립되어 있는 것을 보는 기분 아실란가요?
(무슨 다단계 선전하는 것 같습니다만...ㅎㅎ)



이번에 처음으로 올포스트에서 칼럼니스트를 추천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칼럼니스트는 올포스트에 글을 송고하는 사람으로 일종의 회원가입 이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올포스트에 참여할 분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올포스트가 어떻게 광고를 끌어 오고 포스트와 매치를 시킬 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그러나 올포스트를 만든 분이 믹시를 만들고 성공 시킨 Endless9 님이란 것만 기억하셔도 신뢰성이 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새로운 블로그 수익원 올포스트(olpost)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