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단축URL 사용하고 돈벌기

대표적인 CPC업체인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에서 이번에 또하나 기발한 서비스를 내어 놓았습니다.

바로 단축URL을 이용하여 클릭당 수익금을 지급하는 방식인 CurtURL입니다.

 

 

 

단축URL을 통하여 어떻게 블로거들에게 수익금을 주겠다는 것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위 안내 그림을 보면 대출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소개하기 위해 단축URL을 많이 사용하는데 내가 생성한 그 단축URL을 통하여 광고가 클릭되게 되면 단축주소를 생성한 사람에게 수익을 주겠다는 것입니다.

 

.

 

 

그래도 개념이 안 잡히시면 아래 링크를 한번 클릭해 보세요.

 

▶ 스폰스애드 단축URL 예시 : http://cuturl.me/a2N6Ea 

 

위 주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아이라이크의 CurtUrl은 상단의 빨간 박스 안의 광고창을 말합니다.

이것을 방문자가 클릭하게 되면 그 주소를 생성한 사람에게 일정한 수익금이 지급되게 됩니다.

이것은 노출당 수익금을 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클릭당 수익금을 주는 CPC광고방식입니다.

 

CurtURL도 여느 CPC광고와 같이 아래 광고방식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저와 같은 블로거 운영자들이나 카페 운영자 또는 이용자들 모두 그리고 SNS 활발히 이용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을 또하나의 인터넷 돈벌기 시스템입니다.

 

이때까지 단축주소를 얻기 위해서 네이버의 me2.do( http://me2.do/) 나 구글의 goo.gl( http://goo.gl/ )를 많이 이용했을텐데 이제는 아이라이크의 CutUrl 이용해 보세요. 단축주소도 얻고 수익금도 챙길 수 있답니다.

 

단축주소 이용하고 돈버는 CurtUrl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