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어플로 한국어 공부 하세요 - 우리말 공부 완성판 10월 한달간 할인 행사중

우리가 매일 읽고 쓰는 한국어 많이 어렵죠?

이제 누구나 갖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한번 공부해 보세요.

한국어 맞춤법, 발음, 숙어, 외래어 표기법 등 어렵고 까다로운 한국어 배우기에 좋은 스마트폰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침 이 어플은 10월 한달간 할인 중에 있네요.

그것도 아래와 같이 8개를 묶어서 한 번에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위 8개를 다운 받는데 4.39$ 입니다.

우리 돈으로 5천원 정도 되네요.

커피 한 잔 값 정도인데 이참에 한번 다운 받아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어플을 실행해 보니 내용도 알차고 좋네요.

 

 

.

 

 

아나운서들이 들려주는 정확한 발음도 있고,

 

 

 

숙어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길거리에서 외국인들 참 많이 볼 수 있는데 그들이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다문화가족들이 사용해도 될 것 같고요.

한국인이라면 이 어플 필수입니다.^^*

 

우리말 공부 어플 할인행사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