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창업 일기

나의 쇼핑몰 패션 CEO 안목은?

내가 좋아하는 것과 내가 하는 사업 아이템이 같은 것이라면 더할 나위없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내가 진정 좋아하는 것을 사업 아이템으로 삼는 것이겠죠?

 

혹시 패션 아이템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 분야가 정말 내게 맞는 것인지 아이폰어플로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정확하진 않지만 참고사항은 충분히 되는 것 같습니다.

 

 

.

 

이 어플의 주요 용도는 나의 패션 CEO 적성을 테스트하는 것이고

덤으로 패션 쇼핑몰 창업팁도 얻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어렵지 않으며 보여진 옷에서 1가지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나의 쇼핑몰 자질을 수치화해서 보여 줍니다.

이 결과는 200여개의 실제 쇼핑몰 데이타를 모은 것이라고 하니 나의 쇼핑몰 CEO 자질을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어플은 무료이며 아래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쇼핑몰 CEO 테스트 아이폰어플 다운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