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블로그 운영, 블로그로 돈벌기 정보는 '블로거머니'에서

인터넷에 찾아보면 블로그 운영 노하우나 블로그로 돈벌기 정보를 다루는 커뮤니티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요새는 블로그에서 블로그 수익을 무시할 수 없으니 저도 정보를 얻기 위해 그런 곳에 가입은 다 해 두고 있지만 꾸준히 가는 곳은 "블로거머니"라는 사이트 한 곳 뿐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들러 정보를 얻기도 하고 나누기도 하는 블로그 수익 정보 사이트 블로거머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내가 "블로거머니"에 가는 이유

 

 

 

제가 블로그 수익 정보를 얻는 사이트로 "블로거머니"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로 블로거머니에는 블로그 수익과 관련된 정보가 제일 많습니다.

블로그 광고 수익과 관련된 정보의 양은 타 사이트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정보가 많은 이유는 회원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카페나 이런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회원수는 무시 못할 가치입니다.

블로거머니의 회원 숫자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매일 새로 올라오는 글들을 보면 회원수가 엄청나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원들이 쏟아내는 각종 블로그 운영팁들과 깨알같은 블로그 수익 정보는 타 사이트가 감히 따라 올 수 없는 훌륭한 자산이 되고 있습니다.

 

.

또 한가지 제가 블로거머니를 자주 찾는 이유는 블로거머니는 재미가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재미 없으면 지속하기 어렵겠죠.

블로거머니는 회원수가 많기 때문에 매일 신선한 새로운 글을 만날 수 있고 친구를 사귈 수 있기 때문에 접속하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을 모를 정도입니다.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유용한 정보로부터 그냥 웃어 넘길 수 있는 시끄러운(?) 수다까지 블로거머니에는 정보와 재미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거머니에 들어가면 엔돌핀이 무럭 무럭 솟아 나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그 곳에서 저 이바구의 수다도 볼 수 있답니다.^^

얼마 전에는 2012년도에 이어 저의 두 번째 인터뷰도 실렸고요 요번에는 블머왕에 선정되어 앞으로 3개월 동안 명예블머왕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2. 이바구는 블로거머니 블머왕

 

블로거머니에서 블머왕은 지난 3개월 동안 뚜렷한 활동을 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명예이며 블머왕에겐 다향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래가 혜택의 일부입니다.

 

 

이벤트 상품을 다 보여 드리지 못했는데 명예블머왕에 선정되면 대략 저 정도의 상품 중에 1가지를 매달 지급 받게 됩니다.

 

그리고 포인트도 무시할 수 없는 혜택 중의 하나입니다.

아래가 현재 블로거머니에서 일반 회원에게 지급되고 있는 포인트입니다.

 

 

명예블머왕에게는 위 포인트의 2배(댓글은 1.5배)를 주게 되니 그것만 해도 꽤 짭짤합니다.

포인트를 받기 위해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것은 아닌데 포인트까지 짭짤하게 되니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부 블로그 CPC광고의 쥐꼬리만한 블로그 수익에 비하면 블로거머니의 포인트는 꽤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머니에서 블로그팁도 얻고 댓글을 남기면 덤으로 포인트도 받는 것이죠. 1석 2조입니다.

 

 

3. 블로거머니는 이런 곳

 

위에서도 잠깐 말씀 드렸지만 블로거머니에는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정보가 정말 많습니다.

 

 

주로 다루는 것이 많은 블로거들이 궁금해 하는 블로그로 돈벌기 정보이고요 그외에도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블로거머니에서 주최하는 오프라인 마케팅 강의도 있고 오프라인 모임도 있습니다. 모여서 온라인에서 이름만 알던 회원들과 명함도 나누고 구체적으로 블로그 운영 노하우에 대한 질문도 할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모임이 가장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머니에는 제가 직접 나눈 정보도 있고 다른 유능한 회원들이 남긴 정보도 정말 많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 등을 운영하면서 답답했던 사항들을 이곳을 통하여 해소할 수 있습니다. 그외 각종 블로그 팁들과 블로그 수익모델들도 소개되어 있고 특히 블로그로 돈벌기 정보는 특화 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정보가 필요한 분 블로거머니 한번 가 보세요.

여타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블로그 수익 커뮤니티 블로거머니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