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새로운 시력교정술 "릴렉스 스마일"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시력교정수술을 받는 학생들이 많다고 합니다. 요새는 의학기술이 발달하여서 시력수술후 막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아까운 여름방학 시간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름방학 기간에 안과 같은 각종 병원이 학생들로 붐비는 것을 보면 여름방학이 아무래도 시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눈치료 하기에 부담이 없는 기간인가 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이 나쁜 분들이 많이 생각하고 있는 시력교정술에 대하여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시력교정술과 연관된 단어인 라식라섹수술, 라식라섹차이점, 라식수술부작용, 시력교정술잘하는병원, 노안시력교정술 등으로 검색하면 수도 없이 많은 글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요새 과도한 컴퓨터, TV,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시력이 나빠진 분이 많다는 증거겠죠.

 

시력교정술네이버의 너무나 많은 시력교정술 정보들.ㅜㅜ

 

그런데 이 많은 정보 가운데서 내가 정말 필요로 하는 "시력교정" 에 관련된 정보를 발견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정보가 쏟아지니 어느 것이 정작 내게 필요한 정보이고 필요없는 정보인지 구별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침침해지는 눈을 생각한다면 하루 빨리 결정해서 치료를 받아야 하겠지만 시력교정술가격과 눈수술 이후 정말 시력이 괜찮아질 것인가에 대한 염려 때문에 쉽사리 결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괜히 시력은 고사하고 돈만 내어 버리면 안되니까요.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대한민국의 의료수준이 옛날과 달리 많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시력교정술을 선택해도 효과는 다 있습니다. 다만 내가 선택한 그 시력교정술의 비용이 내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인가이고 두 번째는 그것이 내게 적합한가 하는 문제입니다. 일종의 궁합처럼 다 같은 시력교정술이라도 내게 맞는 것이 있고 맞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

 

저는 여러 시력회복 방법 중에서 "릴렉스 스마일"시력교정술을 추천합니다.

릴렉스 스마일 시력교정술은 다른 방법에 비하여 더 섬세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부분의 시력교정술은 레이저로 각막을 절개하여 수술을 하는 기법인데 비하여 릴렉스 스마일은 최소한의 절개만을 하므로 기존의 라식, 라섹 수술보다 몸에 부담이 적고 더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릴렉스 스마일 시력교정술이란?

 

 

 

릴렉스 스마일 기법의 핵심기술은 각막을 섬세한 레이저로 최소절개(4mm 이내)만 한다는 것입니다.

의학의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는 가운데 몸에 부담을 최소화 하고 회복도 빠르며 부작용이 적은 방법이 무엇일까를 연구하는 과정 중에 나온 최신 기법입니다.

 

최신의 기술이기 때문에 기존의 라식, 라섹 수술 방법에 비하여 안전성과 정확성이 진일보된 시력교정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2. 릴렉스 스마일의 핵심기술은?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릴렉스 스마일의 핵심기술은 각막을 열지 않고 최소한의 절개만 합니다.

그래서 라식보다 각막 신경손상이 적어 시력교정술 후에 자주 발생하는 각막혼탁, 안구 건조증, 근시 재발에 대한 우려가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라식, 라섹수술후 간혹 후유증으로 고생하거나 시력이 좋아지지 않아서 재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릴렉스 스마일은 기존 라식, 라섹수술에 비하여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법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3. 릴렉스 스마일 수술의 특징

 

릴렉스 스마일은 최신의 기술입니다.

그래서 릴렉스 스마일의 특징은 크게 아래 4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 최신 기술이다.
  • 고도근시도 수술이 가능하다
  • 후유증(각막손상, 안구건조증)이 거의 없다
  • 무균상태에서 수술하므로 안전하다

 

4. 에스비안과를 선택한 연예인들

 

릴렉스 스마일 시력교정술은 에스비안과에서 시술이 가능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안과하면 에스비안과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에스비안과는 간단하게 영문으로 "S&B안과"라고 하기도 하는데 다 같은 곳입니다.

 

에스비안과는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치료했습니다.

일반인들도 많지만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병원입니다.

초상권을 빌려 주면서까지 촬영에 응한 연예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력이 있고 이미지를 먹고 사는 연예인들인데 사진까지 허락했다면 그 기술력은 충분히 인정된 것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 몸에 칼을 댄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 될 것입니다.

특히 다른 부위도 아니고 눈은 더욱 그렇겠지요.

그러기 때문에 안과는 잘 선택해야 합니다.

 

에스비안과는 강남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치료한 이름있는 병원입니다.

특히 최신 기술인 릴렉스 스마일은 시력으로 고민인 분들에게 획기적인 방법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시력이 고민이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에스비안과에 문의해 보세요.

문의는 무료입니다.

 

시력회복의 최신 기술 "릴렉스 스마일" 둘러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