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티스토리는 '알림'을 왜 이렇게 바꿨을까?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에는 아래와 같은 '알림' 코너가 있습니다.

 

 

 

내가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답변을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개편 때부터 이상하게 변경이 되서 알림의 역할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바뀐 지금은 위와 같이 답글이 구체적으로 보이지 않고 답글이 달린 상황만 알려 줍니다. 그래서 답글을 보려면 클릭을 하고 그 블로그를 다시 방문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너무 불편하네요.

왜이리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더 이상한 것은 내 블로그에 댓글이 달려도 이곳에 표시가 됩니다.

오른쪽 위에 댓글 코너가 있는데도 말이죠.

완전 개악이네요.

한 명이라도 더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게 하려는 목적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블로거들은 너무 불편합니다.

원상태로 돌려 주시던지 아니면 좀더 편리한 방법으로 바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