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리더스타임 오픈 이벤트 선물 도착

얼마전 리더스타임을 소개하는 이벤트 글을 썼었는데 그것이 3등에 당첨이 되었었습니다.

당첨 선물은 17만원 상당의 컴퓨터 키보드라고 합니다.

 

이벤트 상품이 도착하기 전 기대감은 정말 하늘을 찌르겠더군요.

 

무슨 키보드가 17만원씩이나 하지....

얼마나 좋은 키보드가 올까?...

등등 기대감에 부풀어 택배 아저씨가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딩동~ 딩동~

마침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 상자들 받아 들으니 속에 뭔가 묵직한 것이 들었는지 일반 키보드의 무게가 아니었습니다.

 

 

이윽고 택배 상자를 벗기니 검은색 박스로 포장된 키보드 케이스가 보입니다.

개봉을 하니 두둥~ ~ 황금색 키보드가 보이네요.

내 눈에는 키보드가 황금색으로 보이는데 진짜 금을 입혀서 17만원씩이나 하는가요? ^^

 

 

 

 

그런데 정신을 차리고 이리 저리 만져보니 황금색이 아니라 그냥 노란색에 불과합니다.

실망은 현실이 되어...

 

'이것이 정말 17만원의 값어치가 있을까?

차라리 17만원 돈으로 주지....ㅜㅜ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워낙 알뜰하다 보니 싸구려 물품에 익숙해져서요....ㅜㅜ

 

 

현재 사용하는 키보드도 중고PC를 판매하는 지인으로부터 공짜로 얻은 것입니다.^^

삼성 마크가 선명하지만 저것은 분명 내가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 때가 꼬질 꼬질 묻은 중고 키보드가 맞습니다.

 

그런데 이제 컴퓨터도 아니고 키보드를 17만원짜리를 사용하려니 믿기지가 않네요.^^

몇 년 전엔 10만원짜리 중고PC로 블로그 활동을 했었었죠.

그런데 이제는 컴퓨터가 아니라 키보드를 17만원짜리를 사용하게 되네요.

 

하이마트에서 슬쩍 살펴본 슬림한 새 키보드도 고작 1~2만원 밖에 안 하던데 17만원짜리를 사용하려니 내 손이 적응을 해 낼지 모르겠습니다.

내 손이 싸구려를 기억하면 어쩌지요....

 

 

 

 

 

호기심이 발동해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쇼핑몰에서는 18 ~ 19 만원이나 하네요.OTL

조그만 것이 왜 저리 비싼가요....

그런데 블로그 리뷰를 살펴보니 평가도 좋고 사고 싶어 안달인 사람도 많습니다.

 

 

책상 모니터 앞에 거치를 하니 방안이 다 훤해 집니다.

 

제가 받은 키보드는 마제스터치2 이며 갈축입니다.

마제스터치2 시리즈는 청축, 갈축, 흑축, 적축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가 받은 것은 갈축으로서 장시간 타이핑 용도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블로그 이벤트로 받았는데 앞으로 이 키보드로 블로그 열심히 하라고 블로그 용도로 보내 주셨네요.

리더스타임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키감도 좋고 키보드를 두드릴 때마다 또각 또각하는 경쾌한 음이 나서 머리에 아이디어가 새록 새록 솟아나는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만져 본 슬림한 키보드는 적응기간이 필요하겠던데 이것은 사용하던 키보드와 키 높이가 같아서 따로 적응기간도 필요치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키보드에 숫자 자판이 따로 분리되어 있지 않아서 그것이 조금은 불편하네요.

 

키보드가 무게가 나가 안정감이 있고 숫자판이 없으니

가로 사이즈가 작아 책상 공간 절약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책상이 항상 너저분했었는데 키보드 하나 바꿈으로 이렇게 공간적, 시각적, 분위기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봄철 기분 전환을 위해 키보드 교체를 희망하시는 분께 마제스터치2 키보드 추천합니다.

 

블로그 하나 잘 키우니 이렇게 호사를 누리게 되네요.

블로그수익 누려~~

리더스타임 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