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내 반응형스킨은 어떻게 보일까 점검해 보세요

오늘도 반응형스킨과 관련된 소식을 하나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도 아니면서 요새 부쩍 반응형스킨과 관련된 소식을 많이 전해 드리게 되네요.^^)

 

먼저 티스토리 반응형스킨으로 교체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Important

2014/02/24 - 반응형스킨 설치시 도움 받았던 곳

 

 

 

아래는 반응형스킨으로 교체한 분들에게 해당되는 글입니다.

 

블로그를 티스토리 반응형스킨으로 교체한 후 웹브라우저별로 점검해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보는 컴퓨터에서는 이상없이 잘 보이더라도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서는 오류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반응형스킨을 만드는 분들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점검을 마치고 반응형스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제가 현재 쓰고 있는 Skeleton 반응형스킨도 이런 과정을 거쳐 탄생한 것입니다.

 

이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마다 하는 일이 있고 심신이 피곤할텐데 아무런 댓가없이 이런 훌륭한 스킨을 만들고 또 무료로 제공해 주시는 것은 참으로 고마운 일입니다. 그런 면에서 Skeleton 웹반응형스킨을 제공해 주신 마크쿼리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블로그를 반응형스킨으로 교체한 후 일반 데스크탑에서는 화면크기를 줄였다 늘렸다 하면 대충 어떻게 보이는가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모바일에서 어떻게 보일까도 참 궁금할 것입니다. 아래 사이트를 가면 각종 모바일기기에서 내 반응형 블로그가 어떻게 보이는지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 반응형스킨 미리보기

 

 

 

위 그림은 TROY의 갤럭시 S4 에서 본 이바구 블로그입니다.

깔끔하게 나오는군요.

 

블로그를 티스토리 반응형스킨으로 바꾸시려는 분 "TROY" 한번 가 보세요.

 

반응형스킨 미리보기  "TROY"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