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친절한 Google 애드센스氏

범죄자들에게는 경찰이 무섭고 두려운 존재인 반면에

위험에 처한 시민들에게는 경찰만큼 고맙고 반가운 존재는 없을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그런 존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블로거가 애드센스에 대하여 잘 모를 때는

애드센스로부터 무슨 메일만 한통 와도 내 블로그에 무슨 문제가 있나하고 가슴이 철렁 내려 앉게 되겠죠^^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끊임없이 우리에게 친근한 미소를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며칠 전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한 통의 친절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보낸 이가 "Google AdSense"라 살짝 긴장했었는데

메일 내용을 읽고 나니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떠오르네요.

 

구글 애드센스가 보낸 메일의 내용을 공개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설문조사에서 제공해 주신 의견에 대한 후속 조치 안내

Google에서 실시하는 반기별 만족도 설문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는 지원을 받는 어려움이 있고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어떻게 얻어야 할지 명확하지 않다고 응답하셨습니다.

귀하의 의견과 제안에 감사드리며 애드센스에서 지원을 받는 가지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Google
직접적인 이메일 지원
애드센스에서는 지속적으로 주당 25달러 이상(또는 현지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 수익을 올리는 게시자를 위해 다양한 언어로 이메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자격이 되는 게시자는 도움말 센터의 어느 페이지에서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 양식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지원 전문가가 귀하의 이메일에 다양한 언어로 답변해 드립니다.
지금 문의하세요.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이용 가능한 추가 지원 옵션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Google
도움말 센터
도움말 센터에서는 애드센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방대한 인벤토리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주제를 찾아보거나 검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아카데미에서 교육을 완료하면 애드센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있습니다.
지금 알아보세요.

Google
문제해결 도구
해결해야 문제가 있는 경우 도움말 센터에서 문제 해결하기 섹션을 확인해 보세요. 게시자에게 가장 보편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다양한 문제해결 도구를 제공해 드립니다.
지금 문제를 해결하세요.

최신 제품 업데이트, 최적화 , 워크샵 참석 기회 최신 정보를 받으려면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 가입하고 애드센스 Google+ 페이지 팔로우하세요.

Google 애드센스

 

 

 

메일은 얼마전에 있은 애드센스의 설문 조사시에 제가 했던 건의와 그에 대한 후속조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제가  그 당시 '애드센스에 대하여 궁금한 것이 있을 때 고객센타에 질문을 하면 답변이 명확하지 않아서 내용이해가 잘 안될 때가 많았다'는 내용을 기타사항에 적었던 기억이 납니다.

 

애드센스가 그것을 기억했다가 후속조치를 하고

그 내용을 직접 메일로 주셨네요.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애드센스 고객센타에 질문을 하면

번역기를  돌린 듯한 애매모호한 답변이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증에 대한 답변은 고사하고 도리어 답답했던 적이 많았었죠.

 

하지만 최근 애드센스의 답변은 비교적 현실적이고 친절하기까지 한 것 같습니다.

물론 내 질문으로 애드센스가 변한 것은 아니겠지만

내 질문을 기억했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감격하겠네요.

 

 

위 메일의 내용을 살펴보면

'주당 25달러 이상(월 100달러 이상 받는 분들)'이라는 단서가 붙어 있기는 하지만

각국 언어로 된 메일을 받을 수 있다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요새 애드센스의 메일은 우리가 이해하기에 적합한 어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답변도 대단히 빨리 옵니다.

 

아직까지 블로그 수익에 애드센스 만한 것이 없는데

여러분들도 애드센스에 대하여 궁금한 것 있으면

애드센스 고객센타에 문의해 보세요.

예전보다 훨씬 달라진 친절도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