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리디북스, 드래곤볼, 원피스 무료다운 이벤트

리디북스, 드래곤볼, 원피스 무료다운 이벤트

 

제가 자주 가는 리디북스에서 또 좋은 이벤트를 하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리디북스를 요즈음 제가 너무 많이 소개하죠^^

그만큼 리디북스는 책도 읽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매우 좋은 사이트입니다.

 

이번의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작만화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현재 다운받을 수 있는 만화는 드래곤볼, 원피스 등이며 매주 목요일에 새로운 만화로 바뀝니다.

 

 

단, 각 만화는 1권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디북스도 먹고 살아야 되잖아요^^*)

그대신 2권부터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설날 고향 가면서 차 밀릴 때 보시라고

급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정말 리디북스는 이벤트의 천국이네요^^)

 

바로 만화 자유이용권입니다.

자유이용권은 놀이공원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리디북스에도 있습니다.

 

 

리디북스 자유이용권 구매해 놓으시면

이번 고향길 가면서 차 밀릴 때 뒤에서 기다리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그리고 고향가면 조카들에게 인기짱이 될 것 같네요.

 

지리한 고향길 리디북스와 함께 가세요.

 

리디북스 만화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