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어플추천] 스팸문자, 스팸전화 어플

[아이폰어플추천] 스팸문자, 스팸전화 어플, 스팸전화 차단

 

스팸전화지겨운 스팸전화

 

스팸문자나 스팸전화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경제가 어려워지니 더 심한 것 같기도 합니다.

보험가입 스팸전화는 이제 기본이고 이제는 발음도 정확하지 않은 중국전화 스팸까지 받게 됩니다.

 

한창 업무에 집중할 때 이런 스팸전화 받게 되면 정말 성가시죠.

그렇다고 그냥 대답 없이 끊기가 뭣해서 '필요없다'고 한마디 하려고 하면

" 따다다다...."

그냥 5분 정도를 숨도 쉬지 않고 얘기를 해 대니

내가 말 대답할 타이밍을 잡지 못하고 그냥 고스란히 설명을 다 듣고 맙니다. OTL

 

그들의 스팸전화 수법은 이제 진화를 해서

내가 전화를 끊을 것을 미리 선수를 쳐서

"바쁘실테니 용건만 간단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따다다다....(5분)...."

 

한 마디 말대꾸를 하면 5분이 더 추가됩니다.

엄마야~~

 

저는 어쩔 수 없이 듣는 5분 동안 이런 상상을 하게 됩니다.

' 저 사람들 턱 밑에는 분명히 최신형 고성능 울트라급 모터가 달려 있을꺼야...'

 

 

 

제가 보험대리점 일을 조금 보고 있으니

"여보세요. 제가 보험대리점을 하고 있습니다.

입장을 바꿔 놓고 생각해 보세요.

제가 보험 들 일이 있으면 우리꺼 가입하지 전화주시는 분 것 가입하겠습니까"

그래도 이 분들은 결코 물러서지 않습니다.

"아, 그러세요?

다른 보험 대리점 하시는 분들도 많이 가입하세요"

정말 같이 말을 하는 내가 바보지....

 

정말 그들의 열정을 바라보면 올림픽에 말하기 종목이 있다면 국가대표로 내 보내고 싶을 정도입니다.

참가한다면 무조건 올림픽 금메달일테니까요.

 

그러나 저는 이제 스팸전화에 대하여 비교적 자유롭습니다.

왜냐하면 제 스마트폰에 "The Call"이라는 스팸전화 차단 어플을 설치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스팸전화스팸전화어플 "The Call"

The Call 스팸전화 아이폰어플에는 아래와 같이 스팸전화번호가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스팸전화스팸전화어플

 

 홈페이지에는 계속적으로 스팸전화번호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스팸전화The Call에 등록되어 있는 스팸전화번호

 

스팸번호는 어플개발자가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회원들이 등록하고 있으니 모두가 살아있는 스팸전화번호입니다.

현재 13만개 정도가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는군요.

정말 많기도 하네요.

 

만약 스팸문자나 스팸전화가 오면 아이폰에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위는 스팸문자를 받은 경우인데

스팸전화 받을 때는 미처 캡처를 해 두지 못했습니다.

아무튼 걸려오는 전화가 스팸전화인지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스팸전화라고 뜨면 무조건 안 받으면 됩니다.

 

비슷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아이폰어플이 있던데 그것은 유료이고 이것은 무료입니다.

이런 것까지 유료로 구입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이제 지겨운 스팸문자, 스팸전화 무료 아이폰어플 "The Call"로 벗어나세요.

 

스팸전화, 스팸문자 차단 아이폰무료어플 "The Call" 다운받기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