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대박.. 무료파일다운로드 상품권

대박.. 무료파일다운로드 상품권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하나 샀더니 파일 다운로드 상품권을 한 묶음이나 주네요.

 

 

상품권이 마치 실제 화폐처럼 생긴 것도 있고 수표처럼 생긴 것도 있었습니다.

예전처럼 쓰레기통에 집어 넣으려는 찰라 액수가 유난히 큰 상품권이 보였습니다.

 

 

액수가 자그마치 십억원 @$%^%&** ㅋㅋㅋㅋㅋㅋ

아라비아 숫자 "0" 이 무려 9개입니다.^^

모두 합하니 20억 천백구만원(\2,011,090,000)+ 무제한에 해당되는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어찌 되었던 쓰레기통에 버리려던 저의 눈길을 끌었으니 무료 상품권으로서의 역할은 충분히 한 셈이 됐습니다. 뒤적거려 보니 10억원보다 더 나가서 무제한 사용권도 있더군요.

 

 

대개 이런 상품권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이런 곳에 주민번호 제공하는 것이 찜찜해서 버리곤 했는데

오늘은 왠지 궁금증이 생겨서 해당 사이트 방문을 한번 해 봤습니다.

 

 


 

다행히 실명인증을 하는 절차가 있기는 했지만 우려했던 과도한 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더군요.

무사히 회원가입을 하고 자료를 보니 유용한 자료도 많네요.

 

대개가 영화나 드라마 자료가 많고

구하기 어려운 유틸이나 프로그램도 있더군요.

 

10억원짜리 쿠폰을 등록하니 10일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10일에 10억원을 사용하려면 하루에 1억원을 사용해야 하는데.....

하루에 1억을 어떻게 사용하냐.....흠냐 ^^

 

이래서 10억원 쿠폰을 발행했나 봅니다.

10일간 이용하게 하고 평생회원으로 잡으면 자기들 손해볼 것이 없으니.....

 

 

정말 다운로드가 되는가 시도해 봤더니

이상없이 다운로드가 잘 되었습니다.

 

한 군데서 트로이목마가 검색되긴 했지만 진짜 바이러스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러스가 있는 자료는 사이트 내에서 신고가 가능하고 회원들간 정보공유로 걸러지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평소 놓쳤던 영화 몇편과 유틸을 몇개 다운 받았습니다.

그래도 내게 아직 9억 9천 9백만원이 남아 있네요.^^

 

이런 사이트 꾸준히 이용할 일은 없겠지만 10억원짜리 다운로드 상품권 잘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