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리디북스, 추석맞이 베스트셀러 1위 도서가 무료!

리디북스, 추석맞이 베스트셀러 1위 도서가 무료!

 

전자책의 이벤트 명가(?) 리디북스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또다시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관련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번에는 현재 리디북스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달리고 있는 전자책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아래가 해당 도서입니다.

리디북스가 이벤트를 너무 자주 하니

"리디북스 너무 쉬운 거 아냐?"

하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우리들 고객이야 뭐 그런 것 따질 필요 있나요.

그냥 좋은 책 싸게 읽으면 그만이죠 뭐~ ^^*

 

자기계발서의 베스트셀러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도 알게 된다면>은 제가 읽을려도 점 찍어 둔 책인데 공짜로 읽게 되었네요. 게으른 것이 약이 된 것인가요.ㅎㅎ

 

리디북스는 이번에도 위의 이벤트로 끝나지 않습니다.

또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래가 그 내용입니다.

 

 

위 이벤트는 기존 사용자가 아니라 신규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리디북스 신규 사용자는 위의 스마트폰 앱만 다운 받으면 회원 가입 없이 이벤트 도서인 베스트셀러 도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베스트셀러 도서를 한번 무료로 읽어 보시고 좋으면 리디북스에 회원가입하라는 메세지 겠지요. 그 만큼 전자책 분야에서 자신있다는 제스츄어같네요.

 

리디북스 앱(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다운받

 

기존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독서지원금 1,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리디북스에서 독서지원금을 자주 받으니 꼭 무슨 장학금 받는 기분이 듭니다.^^

 

일단 다운 받아 놓으면 추석명절때 고향 내려 가면서 읽어도 되고

고향 갔다 와서 업무에 막바로 복귀하기 어려운 분은 리디북스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읽으면서 마음을 진정 시키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용도는 리디북스의 전자책은 선물이 가능해서

평소 고마움을 느꼈던 분들에게 명절 선물로 보내도 됩니다.

 

 

리디북스에서 위의 그림처럼 선물하기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선물 받을 분의 스마트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선물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문자 메세지 내용도 입력할 수 있고 문자 메세지 비용도 리디북스에서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자기계발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도 알게 된다면>의 종이책 정가가 \14,000 이니 고마운 분에게 추석 선물로 선물한다면 결코 가벼운 선물은 아닐 것 같네요.

 

이번 추석 명절 여러모로 분주하고 힘들겠지만 잘 다녀 오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위의 리디북스 이벤트는 추석이 지나고 나면 잊어 먹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오늘 당장 다운받아 놓으세요.

이벤트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 리디북스 추석 이벤트로 GoGo~~

 

리디북스 베스트셀러 1위 도서 무료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