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리디북스, '안철수의 생각' 특가 이벤트

리디북스, '안철수의 생각' 특가 이벤트

 

 

야당의 유력한 대선주자인 안철수 원장의 저서 <안철수의 생각> 읽어 보셨나요?

<안철수의 생각>이 전번 달 7월 19일에 출간되어 이제 갓 한 달 정도가 되었는데 벌써 50만부가 판매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만큼 우리나라 국민은 안철수 원장의 머릿속이 많이 궁금한가 봅니다.^^

 

안철수 원장께서 이번 대선에 대하여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지 저도 많이 궁금하여 책 구입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마침 제가 자주 가는 리디북스에서 <안철수의 생각> 출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저처럼 계획만 잡았지 아직 <안철수의 생각>을 읽어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급하게 이벤트 소식을 하나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아~주 저렴하게 <안철수의 생각>을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 드리는 방법은 불법적인 방법도 아니고 꼼수도 아닌 정상적인 방법이니 오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현재 <안철수의 생각> 종이책 정가는 1만 3천원입니다.

전자책의 규정된 정가는 9,100원인데 리디북스에서 10%이벤트를 실시하니 8,19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아래의 리디북스 이벤트를 모두 합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안철수의 생각>을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1. 리디북스의 비오는 날 이벤트 :

    http://bit.ly/   <-- 비오는 날 클릭하면 무조건 1,000원 적립(선착순 천명)

 

2. 리디북스의 다양한 도서 입고 기념 포인트 :

    http://bit.ly/   <-- 무조건 클릭하면 1,000원 적립(선착순 천명)

 

3. 태블릿 PC 기기등록 포인트 :

    http://bit.ly/    <--  태블릿PC 기기등록시 3,000원 적립

 

위의 이벤트를 모두 합치면 정가 9,100원의 <안철수의 생각> 전자책을 3,190원에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리디북스 10% 할인가 8,190원 - (1+2+3) = 3,190원!!!)

 

위의 1번 비오는 날 이벤트는 리디북스 다운 정말 기발한 이벤트네요.

태풍이 사그라들기 전에 서둘러 참여해야 되겠습니다.^^

 

자, 위에서 끝나면 또 뭔가 섭섭하겠죠.

 

<안철수의 생각>을 읽고 리뷰를 남기면 다시 1,000원을 드립니다.

 

그러니까 리디북스의 위 이벤트 내용을 모두 종합하면

최신간 서적<안철수의 생각> 1,3000원짜리 책(종이책 기준)을 단돈 2,190원에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만하면 제가 급하게 알려 드릴만 하죠? ^^

서둘러서 가세요. 선착순입니다.

 

이상 아낌없이 드리는 블로그 이바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