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아쉽다, 위자드팩토리 서비스 종료

아쉽다, 위자드팩토리 서비스 종료

 

그 동안 많은 위젯으로 우리 블로그를 풍성하게 했던 위자드팩토리가 9월 24일자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합니다. 많이 아쉽네요.ㅠㅠ

 

 


그 동안 제 블로그에도 여러번 위자드팩토리 위젯을 사용했었습니다.

현재는 위자드팩토리의 RSS위젯을 이바구 블로그에서 사이드바에 추천블로그 위젯으로 사용하고 있고 다른 블로그에서는 유투브 RSS위젯을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른 것으로 대체가 안되는 위젯인데 정말 큰일이네요.ㅠㅠ

 

 

위자드팩토리는 문을 닫지만 솜노트 같은 솜클라우드 서비스는 계속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제가 친구들의 글을 받아보는 RSS리더기도 살아 남았습니다.

이것까지 서비스 종료되었다면 멘붕사태가 올 수도 있었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너무 아쉬워요.

아듀! 위자드팩토리~~

(서비스 종료시점이라 그런지 블로그 로딩속도가 느려 추천블로그 위젯 서둘러 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