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으로 이미지컨설팅 받아 보세요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으로 이미지컨설팅 받아 보세요

 

아이폰이 재미를 넘어 유익까지 준다는 것 다들 경험하고 계시죠?

저는 중국어 학습에 이용하니 너무 좋네요.

 

오늘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한 아이폰 어플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폰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이미지컨설팅입니다.

 

어플의 내용은 비즈니스맨들의 옷차림, 자세 등 모든 비지니스맨들의 이미지 메이킹에 관한 내용입니다. 무료이지만 내용이 대단히 알차네요.

 

 

어플에서 그냥 비즈니스 이미지컨설팅에 대한 간단한 팁만 알려 주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 알려 줍니다.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책 한권 읽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자가 이 어플을 추천하는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면접에서 어떤 옷을 입을지 모르겠다구요?
※ 비즈니스 스타일업의 정석을 알고 싶다구요?
※ 비즈니스상에서 멋져지고 싶나요?
※ 일하는 직장에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싶습니까?
※ 일상생활에서 옷을 좀 더 잘 입고 싶습니까?
※ 해외출장에서 외국인을 대하는게 어색하다구요?
※ 내 남편을 보다 세련되고 입히고 싶다구요?

 

 

 

구체적인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과의 첫만남
※ 옷입기는 왜 어려울까?
※ 당신은 어떠한 관점에서 평소 옷을 입고 다니나요?
※ 가슴이 작은 여성이 피해야할 옷차림이란?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 넥타이에 관한 진실
※ 패션쇼에 나오는 옷들, 저걸 누가 입어?
※ 두가지 스타일적 아름다움
※ 외모지상주의는 함정이다.
※ 스타일이란 무엇인가?
※ 스타일레벨이란 무엇인가?
※ 호피무늬에 관한 진실
※ 포멀 코퍼레이트 레벨 자세히 들여다 보기
※ 대한민국 남성들을 패션모델로
※ 가장능력없을때일수록가장능력있게입어라.
※ 직장내에서의 옷차림
※ 리더쉽이란 무엇일까?
※ 명함교환요령
※ 글로벌 비즈니스 에티켓 소개
※ 각나라별매너

 


 

 

 

내용을 잠깐 보여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읽어도 좋을 것 같고

사업상 많은 분들을 만나야 하는 비즈니스맨들이 읽으면 대단히 유익할 것 같네요.

 

비즈니스 이미지컨설팅 아이폰 추천어플은 무료이며 아래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